룡룡 스토리♡

[제주도 신혼여행] 수영장 독채 숙소 _ 슬로우그로우라이프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신혼여행] 수영장 독채 숙소 _ 슬로우그로우라이프

룡룡 스토리♡ 2022. 7. 12. 08:36
728x90
반응형

신혼여행으로는 4일차.

슬로우그로우라이프에선 2일차. 

여행하면서 연박이 좋은건 다음날 아침 서둘러 퇴실 준비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점 

그럼에도 불구하고 숙소를 연박으로 길게 잡지 않는건. 

다양한 숙소를 경험해 보고픈 마음도 있고, 숙소의 금액의 강약을 조절하면서 즐기는 재미도 있기 때문이다. 

가성비가 좋은 곳을 가면 외부 활동을 많이 하면 되고~

숙소 비용이 비싸면 숙소에서 즐기면 되니까~~

 

슬로우그로우라이프에서 이틀째날.

새벽에 눈이 저절로 떠짐 ㅋㅋㅋㅋㅋㅋㅋ

이 밝은 빛을 어찌하면 좋은가~ 그러도 너무 감성적이야 ㅋ

창으로 쏟아지는 저 밝은 빛~~

아침잠이 없는 오빠는 진즉에 기상해서 거실에 나가 있었다.

억지로 잠을 더 청해봤다~

거실로 나가니 오늘도 날씨 매우 좋음~~

와우 바로 수영 각이야~~

오빠는 아침 일찍 편의점을 다녀왔다고 한다. 

전날 과음을 했던지라.. 우리의 속을 풀어줄 라면이 필요했다.ㅋ 

약간..사진이 숙소랑 너무 안어울리지만 ㅋㅋ찐 현실 아닌가 ㅋㅋ

라면에 김치. 밥까지 말아서.ㅋ 

결혼식을 위한 다이어트 때문에 꽤나 못먹었던 라면이라 더 꿀맛 

뷰도 예쁜데서 먹으니 더더더 맛있었다.

아침풍경~

마당에 잠시 나와 풍경을 바라보며 앉아있고 싶었지만 ㅋ

안과 밖의 온도차는 엄청났다.

올여름 유난스럽게 덥게 느껴졌다. 

2년 전 여름에는 차박도 했었는데... 더위가 무슨일인지.그래도 사진으로먼 봐선 아주 평온해~

우리 숙소 뒷쪽에 보이는 라라스테이

예전에 친구가 추천해준 숙소였는데 

여기에 위치해 있었구나. 왠지 반가워~

캬~~ 이 숙소를 선택한 아주아주 큰 이유는 바로 이것때문이다~

수영장과 뷰..어쩔...제주도 바다 물빛 어절...

액자를 보고 있는건가 싶다~

날씨가 너무너무 좋으니까 수영을 한번 해볼까?

오빠는 눈에 물이 들어가면 안되니까.. 사진만 찍어준다.ㅋ

혼자서 수영은 너무 심심해서 오빠에게 사진을 부탁하고~

인생샷을 건졌을 즈음에 수영을 시작해보기로 했다.

첨벙첨벙. 더운 여름이라 미온수 신청할 필요 없었고~~

물이 아주 미지근하고 좋았다~

하늘에 구름은 그림인가. 어쩜 오늘 구름이 이렇게 떠있을까?ㅋ

수영장에 그늘이 없어서 

아주 잘 태울수 있다는 점~~~

모자를 안들고와서 해를 등지고 있어야했다 ㅋ

개헤엄~ㅋㅋㅋ

호텔식 수영이라고 하던데 ㅋㅋㅋ

얼굴을 담그지 않고 하는 수영 ㅋ

너무 더워서 오래 놀순 없었지만 역시 여름엔 수영이야~

너무 행복해~

수영을 하고 씻고나선 개운하게 맥주 한캔 ㅋ

일리 커피머신에서 커피도 내려서~~ ㅋ

근데 커피 제조에 실패했다

물을 너무 많이 섞은듯 ㅋ

집에서도 해먹는데 ㅋㅋ

왜 이랬을까. 똥손.ㅋ

성산일출봉 에일 맥주와 오리온 고래밥ㅋㅋ

내사랑 고래밥으로 낮술 성공

점심시간이 되서 점심을 시켜봤다.

배달의 민족~~

냉면쟁이 고기꾼 한림점

열무 물냉면이랑 명태회냉면, 그리고 연탄고기.

셋트 메뉴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다.

오호~~ 냉면은 넘나 오랜만. 

맛있어~~~굿굿

 

밥을 먹고 이제 휴식을 취할시간~

어떤 각도로 찍어도 사진은 너무너무 잘 나오길래 

소중한 시간 기록하기

쇼파에 누워서 핸드폰 만지며서 휴식시간.

탈을 같이 올려두고 수영장을 바라보며 누어있으니 

한가로운 느낌이 들면서 쉬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다. 

해가지니까 저녁메뉴를 고민해보자~~

오빠가 전날 칵테일 바에서 먹은 잭콕이 너무 맛있었다며

오늘은 숙소에서 먹어보자고 했다. 잭다니엘은 편의점에서 구입하고, 하몽이랑 메론사러 갔는데.ㅋ

안타깝게도 농협에는 하몽이 없어 ㅋ

그래서 우리 대안으로 베이컨 사옴?ㅋㅋㅋㅋ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된다며?

7월에 제철인 한치회도 또 사오고.

숙소로 돌아오니 해가 늬엇늬엇.

노을? 어멋. 이건 찍어야지.ㅋㅋ

전날 찍으려고했는데 밖에 너무 오래있어서 못찍었는데

화다다닥 달려가서 사진찍기.

우측에 온실에 비치는 태양의 빛이 너무 강렬하다~

숙소 구석구석에 가서 사진찍어보기 ㅋ

오빠가 사진 찍는 꿀팁을 대 방출해줬지만 ㅋ

나는 왜 그게 잘 안되나 몰라 ㅋ

그냥 대충 찍어도 잘나오는것 같은데 ㅋㅋ아닌가요?ㅋ

주방에서 바라본 해지는 비양도

오빠가 인생샷을 건질때까지 찍어줘서 한장은 건졌어요~ 감사합니다~

뚝딱뚝딱 저녁 완성. ㅋ

사실 베이컨 전자렌지에 돌리고 한치회 꺼낸 것뿐.ㅋ

오빠가 잭콕을 만들어준다고 하니 기다려 봅시다 

허니 잭다니엘을 사오셨네?ㅋㅋ 아이고 달아 ㅋㅋ

한치는 그럭저럭. 마트에서 파니깐 아주 싱싱한 퀄리티를 기대할 순 없엉

베이컨은 완전 내스타일 아닌걸로 ㅋㅋ한점 먹고 바로 포기

슬로우그로우라이프에서 찐 하룻밤.ㅋ 

노을도 예쁘고~~술 맛이 나는구나~

술먹다 말고 노을 찍으로 뛰쳐나옴 ㅋㅋ

너무 예쁜 밤 숙소도 찍어보고~~

밤수영 도전~

낮 내내 물이 데워진지라 밤이 되어도 물이 차갑지 않아서 굿.

오빠 인생샷을 찍어주시요~~~~

수영하고 나니 또 출출해져서 ㅋㅋㅋ

라면에 한라산 ㅋㅋ

여행 제대로 즑는 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