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여행 2박3일] 3월 제주길에 봄이 왔다 본문

국내여행

[제주여행 2박3일] 3월 제주길에 봄이 왔다

룡룡 스토리♡ 2021. 3. 22. 10:36
728x90
반응형

공항에서 나와서 렌트를 하고 동문시장으로 향했다. 

아주 만족스럽게 장을 보고 서쪽으로 넘어가려고 가는데

벚꽃 길이 있었다.

일차로라 신호를 받거나 길이 막히니

자연스럽게 꽃놀이가 된다

이때가 3월 19일.

제주 벚꽃은 이미 만개했다.

왠지 숙소가 이 근처면 이 술집에서 술먹고싶었다.

벚꽃 보면서.

짧게 벚꽃 구경. 꽃놀이.

이제 숙소로 달려가는길. 

날씨는 흐리고..

그래도 비가 안오는게 어디냐며.

겨울을 벗어던지고 있는 자연이 예뻐서 차안에서 사진을 찍었더니.ㅋ

볼품이 없다

그냥 나는 좋았다. 

제주스러운 들판, 오름, 도로, 나무..

제주도라서 좋았다.

저기 오름에 코비드아웃.

코로나19 아웃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저기가 아마 새별오름인것 같다.

지나다 보니 들불축제라고 적혀있었는데.

여행오기전에 찾아봤던 정보들을 짜집기해보면.

지금 저기가 제주들불축제를 했던 새별오름이고, 

오름에 불을 놓아서 저렇게 까맣게 보이는거였다.

 

숙소 가는길. 

제주스러운 이길 뭐야~~

 

유채꽃 넘어로 목장에 뛰어다니는 말이 아주 쪼꼬맣게 보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