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 여행 2박 3일] 3월 제주는 꽃밭 본문

국내여행

[제주 여행 2박 3일] 3월 제주는 꽃밭

룡룡 스토리♡ 2021. 3. 21. 13:09
728x90
반응형

3월. 봄이 가장 먼저 온 제주도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에어부산을 타고 제주도로 출발.

촌스럽게 비행기에서 사진찍어보기.

부산은 맑았지만 제주도는 2박3일동안 ...

비가 예보되어 있었다.

제주도는 날씨빨인데~너무 아쉬운 부분.

오랜만에 비행기를 타니 정말 하늘을 날아가는 기분 ㅋ

갑갑함이 사라지는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사진 남겨놨어요

가끔 회사에서 갑갑할때 보려구요.

제주도가 보이네요.

파란바다~

희망을 가지고 내려갔지만 제주는 우중충 ㅋㅋ

항공샷.

정말 촌스럽게 사진찍어봤다.

마스크 낀 돌하루방.

조심해서 놀다갑시다.

방역수칙 준수~!!

주차장으로 와서....렌터카를 덜덜덜 떨면서 기다리고..

렌터카회사로 가서 렌터카를 빌리고. 

차량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완전자차. 슈퍼보험을 들어서 크게 부담이 없다고 했다.

우리의 기사님이 ㅋ 

직원분이 알려주시는대로 다 체크.

네비게이션에 대해서 안내해주셨는데 우리는 차량 안에있는 네비대신

개인 휴대폰으로 대신했다.

차량에는 충전선이나 시가잭이 없고, 블랙박스도 없으니

렌트카를 빌릴때는 미리 준비하는 센스가 필요하다~

물론 우리는 다 챙겨왔다~~

역시 봄이 먼저 왔구나.

제주야.

공항에서 나오자 벚꽃이 피기 시작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