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양정 맛집] 늘해랑_ 양정 돼지국밥 수육백반 맛집 본문

맛집

[부산 양정 맛집] 늘해랑_ 양정 돼지국밥 수육백반 맛집

룡룡 스토리♡ 2015. 4. 28. 11:10
728x90
반응형

양정에서 유명한 수육백반집 하면 '늘해랑'
국밥을 좋아하는 친구를 데려가서 먹였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국밥으로 시켜먹어본적은 없고 몇년째 수육백반을 시켜 먹었네요.
물론, 수육백반이 유명한 집이라 그렇겠죠


저는 고기와 함께 나오는 저 식해가 너무 좋아요
입에 딱 맛아요.

다른 국밥 집과 비교했을때.
늘해랑의 고기는 누린내와 잡내가 나지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것 같아요.

예전에 왔을때는 고기가 작고 야들야들 했는데.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고기가...크기가 손바닥만....하고..
비계와 살코기가 적절히 섞여있는 느낌이 아니라..살짝 당혹스럽고 섭섭하기도 했어요.
다음번 방문에는 예전같은 비쥬얼의 고기가 나와주길..


고기를 찍어먹을 양파절임~
고기와 함께 먹기 깔끔하고 좋아요


따뜻한 국물까지~
부추를 너무 많이 넣으면 살짝 시큼하니깐, 적당히 넣어드시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따뜻한 국물까지 풀 세팅~


당연히 쌈도 나와요.
상추에 고기에 식해까지.
한쌈 싸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오랜만에 가니깐 반가운 맛이였어요.


작성일 2014.09.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