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영도 맛집]태종대자갈마당-조개구이 장어구이 해산물 본문

맛집

[부산 영도 맛집]태종대자갈마당-조개구이 장어구이 해산물

룡룡 스토리♡ 2015. 4. 28. 11:14
728x90
반응형

부산에 조개구이&장어구이 하면 떠오르는 곳 중
청사포와 태종대자갈마당 이 두곳이 손에 꼽히지 않나~싶어요.
송도에 암남공원에도 잘되어 있지만요

어느덧 서른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어요.
시간이 너무 빨라서 서글퍼지네요.
서울에 내려온 친구가 오랜만에 자갈마당에서 부산을 느끼고 싶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시원한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많고 많은 가게중에 전 어디로 들어갔는지 모르겠네요
친구들에게 휩쓸려 들어가느라 상호도 못봤어요.




먼저 조개구이를 시키고,
이어 장어구이도 시키고.
싱싱한 해산물 세트도 시키고.
김밥을 먹겠다 하여 김밥도 배달시키고
라면도 끓여달라고 하고..
밥을 볶아 먹었던가??
무한 먹방이었습니다.
남자 2명 여자 5명이서 이렇게나 많이 시켜서 먹고.
20만원이나 나왔어요
자주 이러는건 아니니깐 괜찮아요~


여름인듯 하지만 바람이 너무 시원하다 못해 추워요,ㅠ
역시 음식은 먹는 장소가 중요한것 같아요.
맛 반~분위기 반으로~
어머어마한 먹방 생일파티였네요.



 싱싱한 조개구이~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사진은 여기가 끝..ㅠㅠ


작성일 20143.06.0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