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동래 맛집] GATE7(게이트7)-액화질소 아이스크림 본문

맛집

[부산 동래 맛집] GATE7(게이트7)-액화질소 아이스크림

룡룡 스토리♡ 2015. 4. 28. 11:03
728x90
반응형

저녁을 먹고 귀가하는길에 눈에 띈 아이스크림 차!!
사실 아이스크림 차 인줄은 몰랐고,
저차는 뭐하는 차인가 궁금해서 가봤더니 말로만 들어본 질소아이스크림이네요.
봤는데 안먹는건 예의가 아니므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열심히 설명을 해주셧지만,
천연재료이고, 액화 질소를 이용해서 아이스크림을 얼린다는 말만 기억에 남네요.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관찰을 했어요.




재봉틀 같기도 하고,,,솜사탕 기계같기도 한 여기서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사장님 사진도 한컷.


완성이예요. 스트로베리맛~
큰사이즈와 작은사이즈가 있는데 저는 작은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맛도 괜찮은것 같아요.

위치는 동래 메가마트 후문쪽이었어요.
근데 차로 하시니깐 이동하실수도 있겠죠.
지나가다 보이면 또 먹어야겠어요~


작성일 2014.09.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