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NESCAFE] 카페네스카페 부산양정점 _ 우리동네에도 까페가 생겼네요! 본문

맛집

[NESCAFE] 카페네스카페 부산양정점 _ 우리동네에도 까페가 생겼네요!

룡룡 스토리♡ 2015. 4. 23. 11:49
728x90
반응형

작성일 2014.11.13


오늘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일.
일기예보에서 8년만에 한파라고 하더니,
정말 너무너무 추워요
바람이 정말 많이 부네요.


11월이고 어느덧 수능.
조금 오래전 일이지만 수능봤었던 그 시절을 떠올려 봤어요.


물론 날씨도 추웠구요
긴장해서 그런지 몸도 마음도 떨렸어요

 
시간이 지나니 그 시간이 이렇게 추억처럼 남지만
그 순간에는 내 인생을 결정짓는 기회 혹은 학창시절의 마지막 테스트라는 압박때문에
시험이 끝나고 나오면서 눈물이 핑 돌았어요.

 
우리 수험생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거
100% 발휘해 좋은 결과들 있기를 바랍니다.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집근처에서 커피한잔 마실까 하던차에
새로생긴 까페를 발견했어요
하마정 로타리에~
 


'카페네스카페'


다른 커피체인점은 많이 가 봤지만 여긴 처음 가는것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하고 기다려요
난 알뜰한 여자니깐 쿠폰도 받았습니다.하하하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라 매장안은 한산하네요
주변을 둘러보아요~



쨘~~
커피가 나왔어요.

 
음...커피맛은.....
아...내 입에 안맞아요....
바닐라 라떼 맛이,,,음....
쿠폰...찍어야 하는데....ㅠㅠ

 

아메리카노가 원래 많이 진하다고 조금 적당하게 하셨다고
친절히 설명도 해주셨는데...
아...연합니다....ㅠ

 

다시 갈까..말까..고민되네요.....
집근처에..
드디어 까페가 생겼는데 말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