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해동 용궁사] 용궁 해물 쟁반짜장 _ 해물 푸짐한. 본문

맛집

[부산 해동 용궁사] 용궁 해물 쟁반짜장 _ 해물 푸짐한.

룡룡 스토리♡ 2015. 4. 23. 11:38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펜션을 빌려 하루 놀고 난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용궁사 해물 쟁반짜장 집을 찾았어요
유명하다고 소문이 난 집인데
부산 살면서 안먹어 볼수 없지,,그러면서요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기다리진 않았지만, 다닥다닥 붙어서 먹는데
진짜 인기가 많구나 싶더라구요


골고루 시켰지만
젤먼저 나온 해물 짜장면만 찍고
그 뒤에는 카메라를 손에서 놓아버렸어요

그래서 사진이, 이거밖에 없네요.ㅋ


해물은 매우 푸짐했으나..
제스타일은 아닌듯 했어요.

원래 기본을 좋아하는 편이라,
해물과 야채가 무지 푸짐했으나....
저희 친구들은 해물을 거의다 남겼어요.

그냥..중국집에 가서 먹어야하나봐요. 우린.ㅋㅋ

특별하긴 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