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교대역 맛집]다카라 함바그 _ 일본수제함박스테이크 전문점 본문

맛집

[부산 교대역 맛집]다카라 함바그 _ 일본수제함박스테이크 전문점

룡룡 스토리♡ 2015. 3. 17. 15:37
728x90
반응형

작성일 2014.10.10


부산 교대역 인근에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이 생겼어요
봉구비어 1층.
공사를 꽤 오래 하는것 같더니
드디어 오픈했네요

새로생기기도 했고
주변에 비슷한 메뉴가 없기도 하고
줄 서서 기다려야해요.ㅠ



점심시간이 정해져있는 직장인들에게는
메뉴 선택할때 쉽지 않은 선택이 될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은 가봐야지 하고 기다려봅니다.
약 20분쯤 기다린것 같아요



교대에는 교육대학교 학생들이 있어서
인근 식당들 중에서도 학생들과 경쟁이 붙는 가게들이 몇개 있어요
맛집인거죠,ㅋ

밖에서 이름을 적고 기다립니다.
메뉴를 미리 정하고
직원분이 오셨을때 미리 주문을 해둬요



드이어 입성,
가게 내부는 많이 아담하네요
테이블이 너무 큰건 아닐까 하는 이야기도 나눠보구요
후배는 본인이 사장이면 테이블 크기를 조금 줄여보겠다고 하네요
4인기준 테이블 3-4개에 2인기준 1개 정도?

아무튼 저희는 쾌적하고 넓은 좌석에 앉았답니다.



주방과 홀을 보시는 분들이 한 3~4분?

꽤 많은편인것 같지만,
여러가지로 손이 많이 가는 편인것 같아요
남자분들만 일하고 계신다는 점..ㅋㅋ



물은 허브차 같아요
향이 좋고
따듯하고
기분 좋아지는 차예요



샐러드가 나왔어요.
정말 깔끔 그 자체네요
남자분들만 운영하시는 가게라고는 믿기지 않아요


아, 저 깍두기.
정말 맛있었어요
제입맛에 딱~~~~
그릇이 너무 작은것 같아요
한,,,4번쯤 리필한것 같아요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치즈가 곁들여진 함박스테이크,
맛도 괜찮았아요

고기는 호주산이라고 적혀있었던것 같아요
양도 꽤 푸짐한 편이죠?
다 못먹고 남겼어요,
그래도 맛은 굿~~~~
퇴근하고도 배가 안꺼졌다는~~ㅋ
기다리는 시간만 아니면 자주 갈것 같은데,, 안타까워요


조만간 또 맛이 생각날때쯤 갈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