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연산동/거제리 맛집] 한우육회 전문점 '육회상회'에서 가리비구이 시켜먹기! 본문

맛집

[부산 연산동/거제리 맛집] 한우육회 전문점 '육회상회'에서 가리비구이 시켜먹기!

룡룡 스토리♡ 2015. 2. 24. 16:03
728x90
반응형

설날 당일 저녁.


집안일도 회사일도 끝내고 나니 12시가 넘었어요.

오늘의 피로를 풀어볼겸 간단히 소주 한잔 하러

거제리로 향했는데..

이런 명절이라 그런지 거의 장사를 안하네요


그나마 장사하는 집을 찾아서..

간 육회상회

근처에 문을 연 상점이 없어 그런지 손님이 좀 있네요


날것을 별로 안좋아 하는 지라..

주문은 이집 메인안주인 육회가 아니라

가리비버터구이..

5개에 25,000원 이라는 점.....




이 아이가... 가리비버터구이..

5개에 25,000원 이라는 점.....

잘라서,,먹어야겠죠~



대한민국 자존심 육회상회 라네요

시청후문쪽에 가까이 있어요

건너편에는 봉구비어



한우육회 전문점



가격이,,만만치 않아요,



이런 귀요미 물통같으니라고~

귀여워서 한컷



천장에 조명이.

반짝반짝.

이런거 좋아요~

노란 조명이라 더 맘에 든답니다.



소고기무국


겉절이


옥수수콘


콩나물무침


술을 몇잔 마시고는,,
가리비구이로,,허전해 라면을 하나 시켰어요..

이 아이 5천원 이었던가요?

와우.....다 비싸요..다비싸....


가리비는 남기고,,라면으로 술먹었다는....


담에는 육회를 먹어야할까요,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