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연산동 맛집] 마산아구찜 _ 맛도 양도 괜찮은 아구찜집을 찾았어요~ 본문

맛집

[부산 연산동 맛집] 마산아구찜 _ 맛도 양도 괜찮은 아구찜집을 찾았어요~

룡룡 스토리♡ 2015. 1. 28. 13:38
728x90
반응형


원래 맵콤한걸 좋아하는데
아구찜도 참 좋아하는것 같아요.



아구찜집을 검색하다가 꽤 유명하다고 소문난 집을 찾아가봤어요.


생아구를 쓴다고 다른 블로거들이 포스팅 해 두었던데
생아구인지,,아닌지,,저는 구분을 잘 못하는걸까요?
 
아구 살이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게
생아구가 맞는것 같긴해요



메뉴판이예요


2인이서 작은사이즈를 주문했어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밑반찬들이 나와요~







적당히 깔끔한~ 밑반찬이예요~


짠~~
아구찜이 나왔어요.
小 사이즈인데 양이 꽤 많아요
대박~


둘이서 배가 터지게 먹었어요
그래도 남겼어요
고기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굿~


맛있는 아구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이 싸인은,
SK 8번 정근우 선수의 싸인인것 같네요





방도 따로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