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연산동/시청 맛집] 거제리 참진앓이 _ 김해 주촌의 고기맛 그대로~! 본문

맛집

[부산 연산동/시청 맛집] 거제리 참진앓이 _ 김해 주촌의 고기맛 그대로~!

룡룡 스토리♡ 2015. 1. 22. 11:5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거제리에 방문했어요.
엄첨~~많이 발전했네요.


그나저나 여기 고깃집이 왜이리 많은거예요?ㅋ

그 중에서도 처음들어보는 '참진앓이'
음,,순간 참치집인가 생각도 했지만,ㅋ
고깃집이네요.



호기심에 들어가봅니다.

김해 주촌의 고기를 가져와서~~ 장사를 하신다고,
그맛 그대로...
음,,
중요한건 김해 주촌의 고기를 먹어본적이 없어요;;;

삼겹살은 제주도.. 막 이래.ㅠ

고기를 주문했어요.


여기 엄청~깔끔합니다.
음, 마음에 드러요.



개인 식판에 이렇게 각자 담아주니,
급식먹는것 같지만 상큼하네요.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고
먹기좋게 잘라주시네요.
굿굿~

요즘은 고기 구워주는데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체인점이라 요즘 여기 저기 많이 생기던데~
괜찮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