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서면 까페,전포 까페 거리]카페 티케이스:Cafe Tcase_휴식이 되는 그 곳 본문

맛집

[부산 서면 까페,전포 까페 거리]카페 티케이스:Cafe Tcase_휴식이 되는 그 곳

룡룡 스토리♡ 2015. 3. 17. 15:49
728x90
반응형

작성일 20144.10.13

오랜만에 전포동 까페 거리를 찾았어요.
기존에 알던 까페들 뒷쪽으로
더 많은 가게들이 생겼어요.
헉, 나만 모르고 있었던걸까요?
요즘 핫한 은하수식당 옆 까페를 찾았습니다.



여기가 서면이 맞나 싶을만큼
색다른 분위기의 공간이었어요

살짝 고민을 한후 바로 들어갑니다.



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도 있어요.
조금 올라가기 힘들것 같아서,
바로 포기했어요.

1층에도 자리가 많으니깐요~~



소품이 아기자기하고
인테리어 센스가 보통이 아니신것 같아요.

주로 여행관련된 소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아마도 사장님이 여행을 좋아하시나봐요



저분이 사장님일까요?ㅋ
커피를 대충 만들지 않아요
한잔한잔 정성껏~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시간은 많으니깐요~



내부를 구경해봅니다~
창문 너머로 빨간 벽은 '은하수식당'

입구 건너편에 보면 살짝 보이는 '이태원 프리덤'
저긴 술집인것 같아요




쨘~~커피가 나왔어요,
아이스바닐라라떼~
달달한 커피가 짱입니다~
잔도 특이하네요
이런 느낌 좋아요



와플을 시켰어요.
저녁을 먹고 왔지만,
와플쯤은 먹을수 있다며~




친구가 찍은 정항우 케이크 사진,,,
이렇게 흔들려도 되나..싶게 흔들렸네요.ㅋ


저기 보이는 벽면에,
세계지도와 자석.
특이하면서도 탐나는 소품이었어요

커피맛도 분위기도 굿

시간가는줄 모르는 친구들과의 수다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