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법원 맛집] 거제동 산청 한방 삼계탕 _ 한방삼계탕으로 몸보신~ 본문

맛집

[부산 법원 맛집] 거제동 산청 한방 삼계탕 _ 한방삼계탕으로 몸보신~

룡룡 스토리♡ 2015. 3. 17. 17:02
728x90
반응형

 작성일 2014.11.13
 
날씨도 춥고 속도 허했는데
점심으로 삼계탕~굿~
속까지 따뜻해지고 몸보신했어요




보글보글 삼계탕.
법조타운 인근에 위치한 삼계탕 집에 방문했어요


깔끔한 반찬도 굿,
근데..깍두기가 맛이,,아직 덜들었더라구요.
아쉽.ㅠ


한방삼계탕 답게,,
한약맛이 느껴진다고나 할까요?
인삼맛이 좀 많이 나는것 같았어요
그래도 맛은 굿~~


2층에 위치한 좌식 식당.
안쪽에도 방이 있는것 같구요
꽤 크네요


테이블 위에는
친절히 삼계탕을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었어요
하지만 다 먹고나서 봤다는,ㅋ


식사 후에는 셀프로 떠다 먹을수 있는 매실차도 있었어요


입구예요
한방삼계탕의 재료들인가봐요


꽤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네요
단순히 인삼맛이 아니네요,하하;;


영업시간은
월-토 10시 30분~22시까지.
일요일은 휴무네요
 
법원 근처식당들은
주로 일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아요
주변 특성때문이겠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