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 여행] 제주 표선면 고깃집 _제주 촌집 삼겹살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여행] 제주 표선면 고깃집 _제주 촌집 삼겹살

룡룡 스토리♡ 2022. 10. 3. 20:29
728x90
반응형

나는 무조건 고기고, 오빠는 무조건 회. 

우리 제주여행에서 고기랑 회를 빼면 먹을게 없다는..

아주 문제다 문제.

맛집을 원래 잘 찾지 않는데 오빠가 숙소 근처에 있는 현지인 맛집이라고 제주촌집을 찾아줬다. 오.

이미 입소문이 나서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를 사로잡고 있었다

주변에 차를 대고 가게로 향했다.

오빠가 주차를 하는동안 나는 웨이팅을 먼저 하기로 했다.

예써로 줄서기를 하면 되는듯.

제주도에서 줄서기 예약 앱은 필수다

예써 줄서기.

가게 안에 들어가니 자리가 가득 차있었는데

두어자리 비어있어서 앉을수 있을까 했는데 

예써로 예약했던 예약손님들의 자리를 준비하고 있었다.

예써 줄서기를 하고 카톡을 받았다. 

내 대기 순서 1번째. 기다려야겠구나~

20분 가량 기다리니까 자리가 났다

얏호.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하고 ~

화끈라면은 서비스로 받았다

오빠는 통풍도 왔고...(고기도 먹으면 안됐구나)

운전도 해야해서 소는 나 혼자만 먹는걸로.

흑돼지 삼겹살에 어찌 소주를 안먹을수가 있겠나요 

그래서 한라산 주문.

밑반찬이 아주 푸짐했고 완전 내스타일.

오빠가 고기를 맛있게 구워줘서 너무 잘 먹었다는

 

서비스 라면과 김치말이국수까지 클리어.

또 가고싶은 맛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