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10월 제주 여행] 월정리 달이 뜨는 식탁 _ 돈까스 & 파스타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10월 제주 여행] 월정리 달이 뜨는 식탁 _ 돈까스 & 파스타

룡룡 스토리♡ 2022. 10. 3. 15:48
728x90
반응형

즉흥여행이라 계획이 하나도 없는데 

체크아웃하고 급하게 검색.

집근처에 뭐가 있는가 찾다가 발견한 달이 뜨는 식탁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서둘러 가본다

숙소 바로 옆에 있어서 금방 도착했다.

웨이팅을 걸고 기다리면서 건물 사진을 찍어본다.

기존 오픈시간보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아직 내부 청소중이라 기다려본다

웨이팅 4번째 정도 되는듯.

주변에 웨이팅을 하면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서있었다

드이어 입성. 

우리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았다

여기는 돈까스가 맛집인듯.

우리는 두꺼운 흑돼지돈까스와 해산물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다

창밖으로 햇살이 들어온다

아기 의자도 있고 준비가 잘 되어있다.

외부 테라스로 나갈수 있긴한데

나가보지는 않았다

음식이 완성되었다.

비주얼 굿굿

항공샷까지 찍어보고

감성샷으로도 찍어보고~

오~ 맛있다

돈까스가 엄청나게 두툼한데 맛있었다.

파스타도 굿굿. 

둘이서 먹기에 양이 많았다는.. 

오빠랑 둘이서 남겼다. 푸짐하게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