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10월 제주 여행] 황금연휴 덕분에 급 떠나는 제주도 여행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10월 제주 여행] 황금연휴 덕분에 급 떠나는 제주도 여행

룡룡 스토리♡ 2022. 10. 3. 00:59
728x90
반응형

신혼여행을 7월에 제주도로 갔는데

너무 더워서 아무것도 못했던....슬픈 사연. 

황금연휴가 찾아와있었기에 급작스럽게 제주행.

파워 J인 나에게 있을수 없는 여행이긴했다

숙소하나 잡지않고 출발했으니.

비행기는 무조건 에어부산 

왠지 자꾸 에어부산만 타게 된다. ㅋㅋ

공항에 왔으니 커피 한잔.

1일 2커피 정도 마시는데. 

오빠는 그런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

커피 맛을 모르겠다고 한다~ㅋㅋ

비행기를 타면 내가 꼭 창가자리.

오빠는 왜 항상 자기는 중간에 앉냐고 하지만 ㅋㅋ

창가 자리는 내꺼예요 

제주도 도착

반가워~제주도야

이모습~ 

약 3개월전 신혼여행 때랑 같은 그림 ㅋ

우리오빠 맨날 크록스네 신발좀 사줘야겠다

렌트카를 기다리는데 파리바게트에 사람들이 줄을 지어 서있었다

오~마음샌드 살수 있는건가?ㅋ

ㅋㅋ정보력 제로인 우리는 기웃댔지만 

결국 사지 못했다고 한다

나의 J력은 오빠를 만나 자유스러운 여행의 편안함을 느끼고 부터 급격히 줄어들고 있는것 같다

렌트카. 

1시간 빨리 도착해서 1만원을 추가해서 차를 빨리 받았다.

30분이었던가? 

오빠는 자차를 필수로 든다. 차를 렌트해서 타면서 부담스럽게 타고싶지 않다고 한다

그래도 차량 점검은 필수. 

출발해보자~

짐을 싣고 출발.

공항에 도착했을때 무슨 행사중이었던것 같다

귤을 나눠주길래 기분좋게 받아서 출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