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10월 제주 여행] 월정리 숙소_루나마루 풀빌라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10월 제주 여행] 월정리 숙소_루나마루 풀빌라

룡룡 스토리♡ 2022. 10. 3. 01:02
728x90
반응형

비행기내려서 즉흥적으로 잡은 숙소 1 ㅋ

첫날 저녁은 월정리다~

숙소에서는 잠만자고 

근처 식당이 많은 곳으로 가서 저녁 식사와 술까지 해결하기로 함.ㅋ

당일 숙소 당일에 잡으려니 아주 스트레스 ㅋㅋ

크~ 그래도 숙소 잡던 가닥이 있어서~~

사진만 보고 딱 잡은 숙소가 너무 예쁘네~

제법 쌀쌀했는데 수영하는 커플 있었다

존경한다~~~

부럽고~~발만 담궈도 차갑다던 우리. 

늙었어 

수영장을 지나서 관리사무실쪽으로 가본다

체크인을 해야지~

사무실 스타일 느낌있다~

방으로 입성. 원룸형 방이다.

침대랑 티비, 냉장고 식탁이 있고

습한지 제습기도 보인다

이 자리 좀 맘에 든다

쇼파의자는 그리 편해보이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분위기 있다~

욕실 구조가 특이하다 

욕조랑 세면대는 건식으로 되어있고~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따로 있었다

문이 없어서 다소 불편한 느낌이 ㅋㅋ

티비옆에 화장대가 있다 

의자도 있고~

우리방 창문으로도 수영장이 보였다

여기 수영 가능한 여름에는 아주 인기가 많을것 같다

저녁을 먹으러 나가봅시다~

해가 슬 지고있다

건물 뒤로 석양이 보인다

저녁 먹고 들어와서 본 숙소~

스크린에 빔을 쏴서 뭘 볼수 있을것 같은데

빔 맞겠지?

아쉬워서 맥주 한캔 마시고 자본다

제주에 왔으니 제주 위트 애일.

그리고 제주 노지 귤을 안주로~

다음날 아침~

날씨 매우 맑음. 

햇살 덕분에 수영장 컬러가 다르구나~

잘쉬었어요~~~

급하게 잡은 숙소치고 아주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