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도 여행] 서귀포시 법환동 소낭집 _ 낙지볶음덮밥 맛집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서귀포시 법환동 소낭집 _ 낙지볶음덮밥 맛집

룡룡 스토리♡ 2022. 10. 14. 08:3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몇번쯤 왔을까? 

같은 집을 여러번 간다는건 맛집이라는 반증인데. 

나한테 그런집이 두어곳 있다.

그중에 한곳은 서귀포시 법환동 법환포구 인근에 있는 소낭집.

이번 여행에도 어김없이 소낭집 코스를 넣었다 

벌써 3번? 4번째 방문이었던가?

날씨가 다소 흐릿흐릿. 법환포구에 도착했다.

소낭집 반가워~~~

사장님께서 인스타그램에 댓글도 달아주셨었다~ 또 방문하겠다고 약속도 했었다는. 

내적 친밀감~~~

항상 먹던 낙지볶음 덥밥을 준비했다. 밥은 돌솥밥으로 주문. 

오빠가 돌솥밥 러버라~~

코다리 조림도 판매하고, 연포탕, 통문어 낙지전골 등등 많은 메뉴가 판매되고 있었다.

오빠가 좋아하는 오이미역냉국. 

나는 미역을 안먹으니까 오이랑 국물만. ㅋ

날씨 흐리긴 해도 뷰가 예쁘다~

창가에 못앉아서 아쉽긴 했는데 

오빠 말대로 밥먹을땐 뷰 안본다고 ㅋㅋ

인증샷 때문인 ㅋ

쨔라란~ 

낙지볶음덮밥이 나왔다. 

돌솥밥도 함께. 

약간 매운맛이라~ 콩나물과 순두부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다.

밥도 한그릇 클리어. 

양념까지 쓱쓱 긁어서 먹었다.

식사가 끝나갈때는 가게도 한산해졌다.

예쁘고 조용한 어촌느낌~~~

저기 보이는 범섬.

 
  • 전화번호 :064-738-3776
  • 해물,생선 
  • 주소| 상세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295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