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도 여행] 애월읍 고내리 고내 횟집 _ 쥐치회 + 한치회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애월읍 고내리 고내 횟집 _ 쥐치회 + 한치회

룡룡 스토리♡ 2022. 10. 17. 15:29
728x90
반응형

애월읍 고내리에 고내횟집 가려고 숙소를 고내리로 잡았다

살짝 오바인가 싶을 수 있지만, 우리의 즉흥여행은 이런식이었다.

그날그날 먹고싶고 가고싶은곳을 따라 숙소도 그 인근으로 정하는 방식. 

오빠는 맛있는 회가 먹고싶다고 했고, 그래서 작년에 왔던 고내횟집을 기억해냈다.

뷰는 작년과 비슷하다. 작년과 동일하게 야외에 앉았으니까~

그때보다 날씨는 흐렸지만~ 야외 자리에 착석~

고내포구~

메뉴에는 한치회가 없었는데 서비스로 주셨다.

세상에 한치 이 얇고 투명한것 보소~~

지금 막 잡아서 떠주신거라서 싱싱하고 입에서 사르륵 녹았다.

뿔소라도 기본 안주. 전은 저번보단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클리어.

올해도 작년과 동일한 쥐치회. 

오빠가 작년에 먹은 쥐치회의 기억이 너무 좋았다고 했다

선택사항이 별로 없기도 했고~ 

작년에 소주 5병 먹고 너무 힘들었었기에 이번에는 소주 살짝 자제했다.

난 매운탕을 좋아하는데 오빠는 지리를 좋아한다. 

이집은 지리 맛집이라 지리를 시켰다. 

마지막 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가게 인증샷과 고내포구 사진 한장 담아본다.

5년전에 왔던 고내리에 반해서 일년에 한번은 꼭 오고 있는것 같다.

고내횟집

전화번호 :064-799-6888

주소 | 상세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1113

 

 

고내포구에 있는 씨유 편의점에 들렀다.

숙소에서 간단히 먹을걸 사기위해서~

오호. 11월 24일부터 1회용 비닐봉투 사용 불가구나

 

게스트 하우스를 겸한 카페 앤 펍. 

작년에도 사장님 안계셔서 못갔는데 올해도 실패 

아마 너무 늦은시간이라 그랬던것 같다.

다음엔 여기 게스트하우스에 묵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