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6박7일 여름휴가 4일차 _ 구시가지 밤거리 본문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6박7일 여름휴가 4일차 _ 구시가지 밤거리

룡룡 스토리♡ 2017. 8. 22. 23:56
728x90
반응형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6박7일 여름휴가 4일차 _ 구시가지 밤거리



호이안 구시가지를 온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화려한 이 모습을 보기 위해서였다

가장 베트남 다운, 호이안스러운, 반짝이고 아름다운 야경


이번에도 저 등을 사오는것은 실패했다



호이안의 밤거리는 화려했다

기운이 빠져있던 우리는 어느새 에너지를 충전했다




반짝이는 밤

떠들썩한 사람들

길에서 흘러나오는 라이브

야시장


에너지가 1도 없던 우리를 깨어나게 만들었다



야경에 심취한 동기녀석

분위기란 이런것이다라며,

이번 여행중 가장 베트남스러운 분위기 였다고 했다



사실, 바나나팬케익

요녀석 하나만 먹고 들어가려던 참이였다

그런데 배가 슬 고파지는 것이다



그리하여 우리는 식당으로

여기저기 물색하다가 사람들이 꽤나 많이 있고

메뉴가 나름 마음에 들었다



우리는 쌀국수와 반미프엉

드디어 반비프엉을 먹어봤다

오~~~사람들이 극찬하는 이유를 알것 같았다

사실, 유명한 반비프엉집이 있는데

그곳은 위생이,ㅠ 사진을 보고 경악을 했던지라 먹는걸 포기하려고 했는데

다행히 맛보고 간다~


시원한 맥주와 커피



남부럽지 않은 저녁 메뉴였지만,

우린 또 먹고 나서 후회를 했다

뭔가,,,위에 부담이 된다며





호이안의 낮과 밤은 너무나 다르다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의 매력이 있는 곳이다


동영상 찍는 나를 동기가 찍어주었다

펍에서 흘러나오는 라이브와 강, 야경 모두 담고 싶었다

김작가는 그런 나를 담아주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