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서면 맛집] 맛도 분위기도 젊은 '존슨네 치즈 등갈비' 본문

맛집

[부산 서면 맛집] 맛도 분위기도 젊은 '존슨네 치즈 등갈비'

룡룡 스토리♡ 2015. 1. 1. 15:41
728x90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맛도 분위기도 젊은 '존슨네 치즈 등갈비'


요즘 핫하다는 치즈 등갈비~

서면에도 생겨서 방문해 보았어요


간판부터 화려하네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느낌이네요

캐릭터가 정말 특이합니다.

마음에 들어요




들어가볼까요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인기가 있단 거겠죠~




세트를 시켰어요.

2인세트,,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등갈비만 있는건 아니고

달날개와 스테이크,,이런식이였던것 같아요


버너에 불을 켜고 치즈를 녹입니다.

맵기는 보통으로 했어요



직원분이 손수 손질을 해주고 가셨어요

치츠가 녹기를 기다려요



요렇게~

치즈를 말아서~~~

치즈 잘 말수있는 요령을 사장님께서 알려주시더라구요

센스쟁이~



가게 내부예요~

귀욤귀욤,,

눈을 뗄수가 없네요



SNS에 찰지게 찍어 업로드하고, 공짜 식혜 먹으리~!!!

이벤트를  하고있었어요

저와 일행도 SNS 올리고 식혜먹어야겠다~~생각했는데

배가불러서 패스했답니다.


다른곳에 비해 느끼하지 않아서 만족했어요


깨알같은 인테리어 찍고싶었으나

손님이 너무 많은 관계로,,

아무곳이나 카메라를 들이 밀수 없어서,ㅠ

아쉽지만 요기밖에 못찍었어요,


다음에는 더 과감히 찍어보리라~~~다짐을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