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교대 맛집] earl grey _ 얼그레이에서 브런치의 여유를... 본문

맛집

[부산 교대 맛집] earl grey _ 얼그레이에서 브런치의 여유를...

룡룡 스토리♡ 2014. 12. 30. 14:28
728x90
반응형

[부산 교대 맛집] earl grey _ 얼그레이에서 브런치의 여유를...


점심에 브런치를 먹으러 가지 않겠냐고

물어보네요


브런치~두근두근~




회사 언니들이 안내한곳~

얼그레이


언젠가 지나가면서 본적이 있었는데

그냥 까페인줄만 알았는데

레스토랑이네요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에 앉아서
바람도 쐬고

햇빛도 쬐고~


아,,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



짠 ~ 들어왔어요

조금 늦은 포스팅이라~

제가 방문했을때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빈티지한 인테리어에,

크리스마스 장식까지~

트가 정말 제 스타일이예요.




깨알같은 인테리어~

왠지 손수 다 만드셨을것 같은 느낌이 드는 느낌~ㅋ



메뉴판이예요

피자, 버거, 파스타, 커피, 맥주 등등등  메뉴가 다양하네요



구석구석 인테리어가 제스타일입니다~~



식사를 주문하고 기다려보아요


여자 세명이서,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이렇게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샐러드~맛이,,괜찮네요



식전 브레드~~

급한 마음에 먼저 집어먹고,, 후 인증샷ㅋㅋ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중간에..머리카락이 나와서....

다시,,만들어주셨어요....


ㅠㅠ


페스츄리 피자

도우가 특이해요

맛은 굿


하지만 여자 셋이서 이걸 다 못먹었어요


결국 남겼다는,


세트에 커피는 두잔만~


커피도 어마어마한 크기의 컵에 줬어요


배가 터질뻔,,,


그래도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만끽했답니다~`



외관벽 모습이예요~

모던한 인테리에는 내부고 외부고 컨셉인가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