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교대 커피숍] 커피를 품격있게 '커피긱스' _ COFFEE GEEKS 본문

맛집

[부산 교대 커피숍] 커피를 품격있게 '커피긱스' _ COFFEE GEEKS

룡룡 스토리♡ 2015. 1. 1. 11:15
728x90
반응형

[부산 교대 커피숍] 커피를 품격있게 '커피긱스' _ COFFEE GEEKS


점심을 먹고 커피한잔은 습관처럼 되어버렸어요

물론 회사 인근에 저렴한 커피숍들도 꽤 있지만

오늘은 후배가 맛있는 커피를 쏘겠다고 커피긱스로 갔어요




통유리 건물이었던가요?

무튼 3층건물이, 다 커피숍이었던것 같아요



커피를 주문해놓고 까페안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봅니다.

이런 귀요미들,,

건들리면 부러져버릴것 같은

귀여운 아이들이 보여 한장 찍어봤어요



주문을 합니다~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아마 이곳은 원두도 고를수 있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원두에 대해 잘 모르고,,커피맛도 잘 모르기에,,

딱히 골라서 먹고 그러진 않았어요



커피를 만드고 계시네요~



짜잔,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아포가토도 맛있어 보이네요



라떼아트~

귀엽죠,

컵도 커피 긱스~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는데

하트가 예쁘게 올라가있네요



내부예요

좌석도 많고 공간도 크고,

사람이 그렇게 북적거리게 많지 않아서

대화나누는데 시끄럽지도 않은편이예요




입구에도 좌석이 있네요

2층도 있어서 여기까지 앉는 사람은 없을것 같죠~


빵도 팔아요.

우리는 밥을 먹고 와서 빵은 패스~


조용하고 맛있는거피로 점심시간의 여유를 즐겨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