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동래 맛집] 동래 청춘 닭발 _ 매운맛을 느껴볼까요~ 본문

맛집

[부산 동래 맛집] 동래 청춘 닭발 _ 매운맛을 느껴볼까요~

룡룡 스토리♡ 2014. 12. 31. 13:44
728x90
반응형

[부산 동래 맛집] 동래 청춘 닭발 _ 매운맛을 느껴볼까요~


메뉴를 고르다가

닭발이야기가 나왔어요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여기가 나오더라구요


고고씽~




술집 번화가들과 약간 떨어져있었어요

그리 멀진 않았지만



가게 앞에 인형뽑기가 있어서 기웃기웃 거려봅니다~




메뉴가 친절히도 밖에 있네요



메가마트 후문과 정문 사이쯤이라고 할까요?

메가마트가 쉬는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 쉰다고 하네요



안으로 들어왔어요

이곳은 국내산 닭발 날개 및 살아있는 싱싱한 조개를 사용하고

캡사이신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적혀있네요


저희 일행들은 취향이 각자 다른지라 뼈 있는 닭발과 뼈 없는 닭발, 조개탕을 주문했어요



닭이,,귀엽네요.

맵기는 보통정도로 했어요

너무 많이 매우면,,미춰버릴것 같아서요



기본 안주가 세팅됩니다~~

특별한건 없어요.



물을 부어주면 슈슝슝 자라는 물티슈~

물을 줍니다~~~



시원한~~조개탕 도착했어요

땡초 보이시죠~칼칼하고 괜찮았어요


주먹밥과 뼈 없는 닭발과 뼈 있는 닭발


음..단점은 양이 너무 작다는점....

주먹밥도 추가로 시키고

조개탕도 먹고 하니깐 배는 불렀어요



대왕주먹밥~~~


매울때는 쿨피스~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안았지만

왠지 먹어야 할것 같아서 시켰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