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창원 장미공원 _ 장미의 향기에 빠져보아요~ 본문

국내여행

창원 장미공원 _ 장미의 향기에 빠져보아요~

룡룡 스토리♡ 2015. 5. 17. 23:00
728x90
반응형

 벚꽃의 계절이 가고

장미꽃의 계절이 왔어요~

 

여기저기 장미축제하는곳을 찾아봤어요

부산에서 갈수 있는곳이 없더라구요

 

축제도 5월 말부터구요

그래서 찾다가 발견한 창원장미공원

5월 15일부터 개장했다고 하네요

 

 

 

부산에서 창원까지~달려서 도착

창미공원 입구예요

주차장이 그리 크지 않다고 미리 글을 봤는데

주차대란입니다.

 

길에 차가 어마어마하게 주차되어있었어요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하고 장미공원으로~

 

2008년에 지어졌나봐요~

 

 

입구에 당나귀가 있었어요

체험이 가능하데요

애기들만 탈수 있는데

1만원이라고 하네요

 

 

장미공원으로 입장~

 

 

백장미~

꽃이,,,잘 안보이네요

 

 

다양한 종의 장미가 있었어요

 

 

입구~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신기한 장미 종류가 많았어요

 

 

듬성듬성

ㅠㅠ

에버랜드 장미를 기대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꽃이 너무 예뻐요~

 

 

생각보다 공원 규모가 크지는 않았어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더 놀랬다는,ㅠ

 

 

 

 

색도 모양도 너무 예뻐요

저도 여자인가봐요~

꽃이 너무 좋네요~

 

 

 

이 꽃의 이름은 히나아라레

 

 

 

키라리

 

색이 정말 특이해요

화려한 색이네요

 

 

핫핑크의 장미~

 

 

 

 

이 꽃도 너무 색이 특이하네요

 

 

 

 

 

 

 

역시 장미는 정렬의 빨간장미 인가요~

 

 

노스탈지

 

 

 

자뎅 드 프랑스

 

꽃은 너무너무 많았지만~

이름을 다 보지는 못했어요~

 

너무 예쁜 장미공원이었어요~

 

길에 아이들이 하나씩 들고다니던 솜사탕

샘플로 있는 저 아이보다 더더더 큰~솜사탕

 

현금을 차에 두고 와서 먹지는 못했는데

색도 4가지 정도 되더라구요

 

사먹지도 않고 사진만 찍어서 죄송하지만,ㅠ

솜사탕...정말 탐나는 아이템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