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서면 맛집] 서면 팔색삼겹살-특별한 삼겹살을 원할때~ 본문

맛집

[부산 서면 맛집] 서면 팔색삼겹살-특별한 삼겹살을 원할때~

룡룡 스토리♡ 2015. 5. 7. 10:17
728x90
반응형

삼겹살이 땡기는 퇴근길입니다.
여기저기 검색하던중 팔색삼겹살 집을 발견했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끌려 오늘은 팔색삼겹살로 선택~!



외관도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보입니다.
조금 특별해 보이는 삼겹살에 두근두근~


해물된장찌개는 서비스라네요~
이렇게 푸짐한 탕이 공짜라니~마음까지 훈훈해지는 서비스입니다~

이 해물된장찌개를 위해 테이블에 스토브가 2개가 있나봅니다~
지글지글 해물된장찌개는 끓고 그사이에 메뉴를 주문해봅니다~


푸짐한 야채가 한가득.
이렇게 야채 많이 주는 고깃집은 처음이예요.
고기를 먹을때 야채를 많이 먹어야죠~
쌈밥집처럼 푸짐하게 나오네요.
하지만.. 우리 일행들은 귀찮아서 안먹었어요. 아깝네요.


오늘의 메인~ 팔색 삼겹살이 나왔어요.
팔색 삼겹살은 고추장, 된장, 커리, 허브, 마늘, 솔잎, 와인, 인삼 이렇게 8종류예요.
직원분이 손수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편안하게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버섯, 마늘, 김치와 콩나물까지 지글지글 구워서 삼겹살과 함께 즐겼습니다.
 
파저리가 나오는 일반 고깃집과는 달리 깔끔한 소스의 겉절이.
자극적인 입맛에 익숙해진 터라 조금 심심한 느낌이 있었지만
먹을수록 매력적인 맛~
한그릇 뚝딱 먹어버렸어요.
필요한 야채는 샐러드바에서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삼겹살의 찰떡궁합. 소주가 빠질수 없죠~
삼겹살에 소주한잔~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팔색삼결살을 100% 표현한 명함들.
아이디어도 진짜 좋고, 보기에도 예쁘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팔색 한상으로 여자 세명이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작성일 2014.4.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