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교대 까페] 커피나무 - 조용한 여유 한잔 본문

맛집

[부산 교대 까페] 커피나무 - 조용한 여유 한잔

룡룡 스토리♡ 2015. 4. 29. 10:03
728x90
반응형

바쁜 일상속에서 점심시간은 꿀 같은 휴식이죠
날씨가 좋아져 회사에서 조금 떨어진 곳도 충분히 갈수 있어요

온천천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집을 찾던중 우연히 발견한 커피집.

2층에 있어서 쉽게 보지 못했는데 도전해봅니다.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합니다.
모두들 저처럼 이 까페를 발견하지 못한걸까요?
점심시간이었지만 손님이 없었어요
물론 조용해서 더더 좋았지만요


생각보다 꽤 넓은것 같아요
단체로도 올수 있을것 같고.
밖에서 햇빛이 들어오네요.
창밖은 아파트 단지지만 공원, 나무, 꽃 들도 보여서
여유를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네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셨네요.
폭신폭신한 의자면 더 좋을텐데 아쉽게도 의자가 직각....
정직한 자세로 앉아있어야 할것 같아요.


창밖은 푸르르네요~

통유리로 햇살이 들어와 기분이 좋아요~



커피아트라고 불러야 하나? 라떼아트?
사장님인지 알바생인지 모를 약간은 젊은 남자분이 만들어주신 라떼아트
귀여운 토끼~먹기 아깝네요ㅠ


이건 이름이 뭐였더라....스트로베리 라떼 쉐이크?ㅋ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굿굿~
즐거운 점심시간이었어요


작성일 2014.4.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