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동래 맛집] 83 BEEF 비프 _ 소고기를 맛보다 본문

맛집

[부산 동래 맛집] 83 BEEF 비프 _ 소고기를 맛보다

룡룡 스토리♡ 2015. 5. 7. 22:54
728x90
반응형

동래에 참 맛집이 많은데요

주로 고깃집 아니면 술집이라는 단점이.

 

술 좋아하는 편이라 동래를 자주 찾곤 하는데

맛집이 있다는 소문에 한번 가보았어요

 

 

 

화롯불이 인상적이었어요

비주얼이 군침돌게 하네요

 

 

편한 자리에 앉으면 된다고 하셔서

젤 편해 보이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밑 반찬이 셋팅~~

좋은 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질수 없으므로,

소주도 1병 자리를 잡았어요

 

 

와사비를 곁든 양파

 

 

미역국을 원래 못먹어요 제가.

그런데 여기 미역국은 향도 좋고 군침도 돌더라구요

아마, 고기를 넣어서 단백한 맛과 오래 끓여 깊은맛?

그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미역국 못먹는 1인으로써,

미역국 맛은 정말 인정

 

 

사진이 많이 흐릿하네요

오이와 양파와 땡초가 절여진 이 아이,

완전 좋아해요~~

 

 

백김치~

깔끔함의 상징이죠~

적당히 익어서 맛이 좋아요~

 

 

셋팅 완료~~

고기 주세요~~

 

 

주말 저녁이었지만,,거의 밤이죠,

12시에 찾은지라~

손님이 거의 빠졌네요

물론 뒤에도 고기를 즐기는 매니아들이 줄지어 오기도 했어요

 

 

불 도착~~

 

 

고기도 도착~~

마블링이 보입니다.

두근두근

 

 

제가 한번 구워보겠습니다~

 

 

소고기는 어디에서 먹는지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것 같아요

여기 불 좀 마음에 들어요~

 

 

드디어 한점이 구어졌어요~

사진이.....ㅠㅠ

흐리하네요

세가지 부위가 나왔어요

물론 물어봤죠

근데.,,,기억이 안나요

저아인 꽃살?

꽃살 3점과

또 도톰한 아이 3점과.

밑에 수북히 쌓인,,다른 부위.,

근데 밑에 많이 나온 그 부위는,,질기고,,

맛이,ㅠ

그닥그닥...

한우모듬을 시켰는데요..

음.....

뭐랄까..

먹을수록,,턱이 아파온다는...ㅠㅠ

조금 실망했어요

 

 

된장을 시켯어요..

짜요,ㅠ

너무 짜서,,

한숟가락 먹고 포기

 

 

된장은 지못미..ㅠ

 

나오는길에 간판도 한컷

 

 

오밤중에 소고기집 탐방 잘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