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베트남여행] 베트남커피 MacCoffee - CO DIEN 본문

국내여행

[베트남여행] 베트남커피 MacCoffee - CO DIEN

룡룡 스토리♡ 2015. 3. 18. 11:03
728x90
반응형

베트남 여행을 직접 다녀왔으면 좋았겠지만
지인께서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시며 가져오신 커피예요~




MacCoffee는 커피 제조사의 이름이라고 하네요.
베트남 커피라고 받았는데 싱가포르 계열의 회사라고 하네요

CO DIEN은 베트남어로 '고전의' 이란 뜻이랍니다.



개봉을 하기전 앞테와 뒤테를 찍어봅니다.
포장박스는 국내 커피와 다른게 없네요.
베트남 커피를 맛본다는 생각에 두근두근


온통 영어와 베트남어로......
커피는 맛만 있으면 되기때문에
자세히 읽어보지는 않기로 했어요.ㅋ


드디어 개봉..
맛이 일반 커피에 비해서 진한것 같아요. 쓴맛도 살짝나고
그런데 맛이 꽤 괜찮아요.
제스타일인것 같아요.
국내 커피믹스들의 단맛에 익숙해지고 있던 차에
새로운 느낌의 커피 .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