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제주도 신혼여행] 바다를 본 돼지 제주 협재 판포점 _ 바다뷰 고깃집 본문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신혼여행] 바다를 본 돼지 제주 협재 판포점 _ 바다뷰 고깃집

룡룡 스토리♡ 2022. 7. 10. 13:01
728x90
반응형

회를 좋아하는 오빠와 고기를 좋아하는 나~!!

제주도에 오니 이 두가지를 번갈아 가면서 할수 있는게 너무너무 좋다~

다이어트 때문에 참고 참았던 고기타임. 

숙소 옆에 마침 아주 유명하고 핫한 고깃집이 있었다.

아마 날씨가 덥지 않았다면 창문을 열어뒀을것 같았는데

너무 더웠으니까~

 

묵다여관 숙소 주변에 뭐가 있나 둘러보다가 고깃집이 있어서~

오늘 저녁은 고기. 

제주 흑돼지~~ 

이요~ 외관도 멋져~

저기 보이는 풍차는 

신창풍차해안.

멋지다

저기 보이는 섬은 비앙도~

전화번호를 남기고 줄서기를 해본다~~

바다를 본 흑돼지 2인(550g) 55,000원이 best.

제주 흑오겹살과 흑목살. 흑오겹살과 흑목살은 200g씩 추가 가능하고 멜조림도 추가 가능하다. 

해산물도 팔았구나.

키조개 야채볶음과 새우구이(10미), 전복구이 (6미)

제주도에서 고기 시킬때마다 딜레마에 빠진다. 

오빠랑 나는 고기를 300g 먹는데 

제주도는 2인분 셋트 구성이 항상 550g이다. 

1인분 200g으로 2인분만 주문해도 되는곳도 있긴하다. 

우리는 항상 남긴다는...ㅠ 된장찌개랑 밥도 먹어야하는데... 고기 먹다가 끝이 나버려..

반찬 셋팅~

제주도는 무조건 고사리~~ 

백김치와 열무.

청경채와 샐러리, 쌈무와 파인애플, 와사비

맛있게 먹는법 설명이 있어서 

그렇게 다 해먹어봤는데~ 오~ 역시 맛있엉~~

 

바다를 본 돼지 맛있게 드시는 법

1. 히말라야 핑크솔트에 찍어서 드세요.

2. 쌈무에 파인애플, 와사비를 곁들여 드세요.

3.청경채&샐러리 짱아찌를 와사비에 곁들여 드세요.

4. 구운 고사리와 묵은지를 멜조림에 찍어 드세요.

5. 식사는 돌솥밥과 전복내장소스를 함께 비벼 드세요.

 

전부다 맛있었다.

젓갈류 원래 안먹는데.. 멜젓 너무너무 맛있는데??

제주 바다를 보면서 제주 흑돼지와 한라산 ㅋ

캬~ 술맛나는구만

고기를 먹다가 창밖에 해가 지고 있어서

노을이랑 사진 찍으려고 뛰쳐나왔다 ㅋ

우아~~

식당에는 아직도 사람이 만았다는

 

고기는 남겼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멜젓이 너무 매력적~

고사리도 구우니까 너무 맛있고~

해지는거 보고~~ 2차하러 고고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