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서면 맛집] 이름도 유명한 삐삐식당 _ 맛집 인정~!! 본문

맛집

[부산 서면 맛집] 이름도 유명한 삐삐식당 _ 맛집 인정~!!

룡룡 스토리♡ 2015. 1. 2. 16:38
728x90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이름도 유명한 삐삐식당 _ 맛집 인정~!!


서면 공구상가 근처에 삐삐식당.

블로그에서도 많이보고

지나가면서도 몇번을 봤는데

가봐야겠다고 생각을 안해봤네,


우연히 지나가다가 여기 가볼까 하고 들어간.



그 외관도 화려하구나,

외관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DIGITAL사대, 이곳만은 아날로그 이고 싶다" 라고 적혀있다,.

어떤 느낌인지 감 오시죠~



이곳 알바하는 친구들, 저렇게 추리닝 입고 있어요

이곳의 트레이드 마크인듯 해요



이곳 대표메뉴인것 같아요


삐삐 오징어 파 삽겹

전세계 네티즌이 추천한 메뉴라고 코멘트가 달려있네요,,귀엽게


오징어를 꼬신 닭, 오꼬닭이 있고

마늘 닭도리탕이,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있어요


대표메뉴 맞겠죠~



1층은 사람이 다 차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 입구예요.

깨알같은 귀여움~




"북적북적 사람냄새 느끼며 술 한잔하고 싶은 곳"


술이 확 땡기가 하는 멘트예요~




카운터옆에 삐삐문방구라고 조그맣게 추억의 까까를 팔고있네요


원가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부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합니다


착한일도 하고 추억도 되새기고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이 도착했어요



우리는 대새 메뉴인 오징어 파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기본안주인 콩나물국~

땡초가 들어가서 칼칼하고 시원하고 좋아요



일미는 버터오징어 맛이 나고

추억에 소세지와 계란후라이,



메인메뉴 도착~



가게가 너무 어두워서

제대로 안찍히네요



직원이 오징어를 자르고, 슥삭슥삭~

이렇게 조리를 해줍니다~



안주가 완성됐으므로 소주잔에 술을 채우고 건배~



충분히 배가 불렀지만,

안먹으면 섭섭할까봐

볶음밥까지~


입구며, 군데군데

"술과 안주가 진짜 맛있는"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음식점이 아닌

일반 술집안주가 이렇게 맛있기는

쉬운일이 아니죠


사람이 많고,

공기가 조금 탁한것만 뺀다면,

아주 만족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