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서면 전포동 맛집] 도쿄그집 _ 생연여회와 나가사키 짬뽕맛이 일품 본문

맛집

[서면 전포동 맛집] 도쿄그집 _ 생연여회와 나가사키 짬뽕맛이 일품

룡룡 스토리♡ 2015. 9. 23. 11:28
728x90
반응형

가끔 깔끔한 안주가 생각날때

친구들과 가는 도쿄그집~


간만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세명이서 안주 2개.

연어만 먹기엔 뭔가 아쉽고

나가사키짬뽕만 먹기엔

또 허전해서ㅋ


두명이 와도 두개를 시키고

세명이 와도 두개를 시키고

ㅋㅋ



동래 곱을락이 연어가 참 맛있는데

서면으로 왔으니 도쿄그집을 와야죠


이곳에 한 5번정도 왔나요?

근데 메뉴는..늘 저 두가지 라는거.

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웃기네요



2층이예요

3층에 올라가면

창가 자리도 있는데 이미 예약이 다 찼다고 하네요

3층 시끄러울까봐 2층으로 내려왔는데

음식만드는 소리에 더 시끄러운것 같아요


가게 내부예요~

깔끔하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