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양정 / 하마정 맛집] 우스면 돈이와요 _ 우돈 본문

맛집

[부산 양정 / 하마정 맛집] 우스면 돈이와요 _ 우돈

룡룡 스토리♡ 2015. 9. 16. 00:17
728x90
반응형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고깃집~

이런 고깃집이 있었던가?

깔끔해 보여서 들어가봤어요~~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합니다~

메뉴판이예요



내부도 한번 찍어봤어요

간판에 개업은 2011년? 2012년에 했다고 적혀 있었던것 같은데

깔끔한거 보면

인테리어를 새로 한것 같아요

무튼 깔끔한건 제스타일이예요



세팅완료~

항정살을 시켜봤어요~

오랜만에~~



직접 손으로 썰어서 주시는것 같았어요

요건 항정살 2인분



명이나물~

고기랑 먹을때는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곁들이기 참 좋은듯해요



마늘과 쌈장과 기름장.

그리고 야채


상추와 땡초는 양은 그릇에 나왔네요



양파절임



겉절이

요건 식초와 사이다의 조합인듯~

예전에 자주 먹었던 맛이예요

반가운 맛,ㅋ



떡과 소세지와 감자도 구워먹으라고 주시네요



오뎅탕까지..

엄청 알찬 구성인데요

고깃집 가면 국을 주는경우는 거의 없어서

어색하긴 하지만

국물이 있어서 음식이 더 잘넘어가는것 같은 건 기분탓인가요



일요일 저녁이라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아서

조용히 먹을수 있었어요



쌈싸서 한입.ㅋ



항정살을 다 먹고 삼겹살을 시켰어요.

이게 2인분이었던가 3인분이었던가

기억이 안나네요



김치는 볶음김치를 주시던데

너무 짰다능..ㅠ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와웃,

정말 맛있어요

ㅋㅋ


아쉽게도 가게 마감시간이 11시라

마무리 하고 나왔어요

나중에 가서 소고기 먹어 봐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