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연산동 맛집] 24시 목촌 돼지 국밥 거제점_ 나혼자 단골집~ 본문

맛집

[부산 연산동 맛집] 24시 목촌 돼지 국밥 거제점_ 나혼자 단골집~

룡룡 스토리♡ 2015. 5. 15. 23:18
728x90
반응형

저녁을~~굶겠다고 해놓곤~

어느새 먹으러 와있네요

 

이왕 온거 맛있게 먹어야겠죠?

 

국밥을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자주 가는 국밥으로~

 

목촌 돼지 국밥

 

 

 

24시 목촌 돼지 국밥~

 

 

20번도 가까이 갔던 이 국밥집을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맛이 괜찮거든요~

 

주인은 저를 모르지만

나만의 단골 국밥집~

 

 

여느 국밥집처럼

메뉴는 비슷합니다~~~~

 

메뉴판 이제야 자세히 보는데

오리보쌈수백이나,,

복분자 냉채족발, 봉황 갈비찜, 오리 보쌈,,은 처음보네요

아, 왕만두, 갈비국밥도 있었어요

 

그냥 국밥이나 수백만 먹어서 몰랐어요~~

 

 

저는 수백을 주문했어요

 

 

이건..섞어국밥

 

전,,이건 못먹겠어요..

내장이 섞여 있는거겠죠?

 

 

섞어국밥과 수육백반 한상~~

 

 

저는 이집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요

김치 맛있는집은 맛집입니다~

 

 

남자의 스테미너에 좋다는 부추~

 

배추김치도 굿~

 

다이어트 중인데..

이래도 되나 모르겠어요

 

밥은 반공기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