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동래 맛집] 마당쇠 왕소금쟁이 _ 삼겹살과 껍데기의 환상조합~ 본문

맛집

[부산 동래 맛집] 마당쇠 왕소금쟁이 _ 삼겹살과 껍데기의 환상조합~

룡룡 스토리♡ 2015. 5. 17. 22:10
728x90
반응형

동래에 은근은근 맛집이 참 많은데요

이번엔 삼겹살 맛이 좋은 마당쇠왕소금쟁이

 

원래 이곳은 마당쇠껍데기와소금구이 였는데

이번에 가게 리모델링을 하면서 마당쇠왕소금쟁이로 재오픈 했어요

 

 

새롭게 인테리어를 한 외관

불빛이 반짝반짝하네요

 

일단 조명이~ 밝아서 좋네요

 

테라스를 내어서 밖에서도 고기를 먹을수 있도록~

 

원래도 밖에 테이블이 있었지만

나무 데크위에 테이블이 있으니 더 느낌이 좋네요

 

 

입구에는 사장님 사진까지 척~!!

 

2층도 있어요~

 

 

 

메뉴판이예요

 

기존 메뉴와 비슷합니다~

 

 

사장님 얼굴을 가게에 걸고

믿고 오란 말이겠죠?

 

 

가게 내부예요~

 

 

파절이, 겉절이, 파무침

 

이 아이를 부를수 있는 이름이 다양하네요

 

 

명이나물

 

고기와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이예요

 

 

쌈무

 

 

고추, 마늘장아찌, 고추장아찌.

 

 

상추와 깻잎, 그리고 땡초~

 

고기엔 필수예요~

 

 

왼쪽은 껍데기를 찍어먹는 소스

오른쪽은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

 

저 아이의 이름은 뭐라 불러야 하나요

 

 

계란탕이예요~

다른 계란탕이랑은 다른,,

전분이 들어가나요?

 

 

두툼한 고기와 껍데기

떡과 마늘쫑이 나왔어요

노릇노릇 구워집니다~

 

 

노릇노릇,

구어지는 소리와 냄새가

예술입니다~

 

 

이제 고기가 다 구어졌어요~

직원분이 직접 잘라 주셨어요~

 

 

인스타에 올린 이미지~

 

맛도 분위기도 굿,

 

새롭게 인테리어를 한 화장실도 깔끔~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