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 피오르달리조에서 애플피자에 반하다 _ 본문

맛집

[부산 서면 피자 파스타 맛집] 피오르달리조에서 애플피자에 반하다 _

룡룡 스토리♡ 2015. 5. 14. 16:45
728x90
반응형

맛집을 좋아하는 친구덕분에
부산 곳곳에 생긴 맛집 소식을 접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애플피자,

몇일 전부터 가보자고 이야기했던지라~

고민도 없이 고고~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봉구비어 옆.




조명이 따스하게 반겨주네요



너무 들어가면서 급하게 찍은걸까요

흔들려서 안올릴려 했으나


내부 불빛이 너무 은은하고 따스해서~

느낌만~~올려봅니다.



셋팅~~



fiordaliso

피오르달리조



내부예요~

저쪽이 주방인것 같아요



메뉴판을 찍을려니,

이렇게 들어주는 친구.

귀요미~



인테리어는 깔끔 그 자체입니다.



건강한 주스와 콜라를 시켰어요

매우 건강한 맛 주스는

케일+사과+샐러리


2잔 안시키길 잘한것 같아요

전..아직 단맛이 더 좋은것 같아요



피클~



짜잔~

애플피자가 나왔어요


파인애플도 있다고 해서 너무 달것 같다고만 생각했는데

와웃~

맛있어요~



분위기도 데이트 하기 딱이네요~



해산물 필라프



애플피자와 해산물필라프의 조합

괜찮은것 같아요




치즈가 듬뿍~


치즈가 많은데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친구는 한판도 혼자서 다 먹을수 있겠다고 하던데.

저는 한판까지는 무리일것 같아요..

치즈가,,,ㅋㅋ

소화가 잘 안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비주얼 폭발입니다~~~

행복한 저녁 이었어요~



계산대 앞에

'카페어흥'과 함께하는 이벤트,

피오르달리조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가져가면

카페어흥에서 1,000원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