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사직동 맛집]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본문

맛집

[부산 사직동 맛집]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룡룡 스토리♡ 2015. 4. 22. 17:49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사직동 주문진 막국수를 모르면 간첩이라 할만큼
이곳은 유명한 곳이예요.
과거 허름하고 작은 가게로 시작해 지금은 건물을 하나 세웠다고 하네요.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있구요
줄서서 먹는 것은 기본이예요
요즘은 번호표를 뽑고 건물 1층에 앉아서 TV를 보면서 자신의 순번을 기다리더라구요
운이 좋게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어린시절 김의 트라우마로 음식에 들어간 김을 잘 못먹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저는 비빔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비빔 막국수에는 김가루가 들어가지 않으니깐요~



신선한 야채와 빨갛고 먹음직스러운 색감~
비쥬얼 최고예요~
이래서 주문진~주문진 하나봐요
막국수는,, 족발 시킬때 나오는 막국수 말고 제대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제 입에는 괜찮았어요
그런데 사람들 말로는 예전에는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옛날에는 얼마나 더 맛있었단 말이죠?ㅋ


이곳은 수육도 맛있어요.
그런데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을것 같아서
저희는 막국수만 먹기로 했어요.
테이블도 많고 사람도 많고 시끌시끌.


사직동의 인기 막국수집 방문이었습니다~~



작성일 2014.09.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