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동래 맛집] 친절하고 조개찜이 푸짐한 '동래 대끼리야' 본문

맛집

[부산 동래 맛집] 친절하고 조개찜이 푸짐한 '동래 대끼리야'

룡룡 스토리♡ 2015. 4. 22. 17:47
728x90
반응형

동래에 요즘 해물찜, 조개찜 집이 눈에 보이네요.
동래통닭 옆 작은 골목길에 보면
늘 사람이 북적북적한 해물류의 메뉴를 파는 집이 있었는데
사람도 너무 많고 시끄러운것 같고,
연령대도 조금 높은것 같아 늘 그냥 지나쳤는데
오늘따라 사람들이 여기를 한번 가보자고 말이 나왔어요
그러던 찰나.
밖에 계시던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는 모르나
그분께서 "몇명?" 물어보셨고 자연스럽게 따라 들어가게 되었어요
자리가 없을만큼 손님이 많았어요.
아.. 유명한 곳이구나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어서,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조개찜을 시켰는데.
'헉' 정말 푸짐하네요
국물도 시원하고
조개도 싱싱했어요


다들 밥을 먹은지라 어떻게 이걸 다 먹나 했지만
저희,,칼국수까지 시켜서 먹었어요
어찌나 맛있던지.
김치도 맛있고 GOOD~

더 좋았던건 우리를 가게로 데리고 들어오셨던 그분.
완전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이 흡사 '사장님'
사장님이 아니면 저렇게 까지 못하겠다 싶었거든요
센스가 장난아니세요

뭐가 필요해서 직원을 찾는다고 두리번 거리는 순간
저희앞에 와 계세요.
매번 한팀한팀 놓치지 않고 케어하고 계시더라구요. 최고신것 같았어요

소름돋는 센스에 모두 감탄했답니다.

맛도 분위기도 좋았어요~

작성일 2014.09.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