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부산 동래맛집] 불난불족 _ 특별한 족발이 생각날때 '맵콤치즈불족' 본문

맛집

[부산 동래맛집] 불난불족 _ 특별한 족발이 생각날때 '맵콤치즈불족'

룡룡 스토리♡ 2015. 4. 22. 17:45
728x90
반응형

유독 맵콤한걸 좋아하는 입맛이라.
메뉴 정할때 매콤한걸 자주 찾곤 하는데요.


뭘먹을지 메뉴를 고민하다가 다른 블로그에서 발견한 치즈불족.
여기다~싶어 바로 위치를 확인하고 찾아갔죠~
입구에서 이모님께서 전단지를 나눠주고 계셨는데
운좋게 그걸 받아서 소주1병은 무료~


평일 저녁이었지만 동래는 워낙 직장인들이 퇴근하고 많이 몰려서
손님이 꽤 많았어요.
테이블수에 대비해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어서 조금 기다려야했지만
그래도 친절하시기에 기분 좋게 기다렸어요.
테라스 쪽으로 앉으니 사랑거리는 가을바람도 불어와 기분은 좀더 업 시켜주네요.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셨어요.
족발집 왔구나 생각이 들게하는 기본 반찬들.
깔끔합니다.
매운 족발을 위한 콩나물국도 함께 나왔어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을 야채들.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뚜둥~
드디어 메인 요리가 나와습니다.
향기와 비쥬얼이 대박.
족발 특유의 노린내가 살짝~나지만
매운 양념 덕분에 묻혀졌어요.
붉은 색깔과 먹음직스러운 치즈가 환상의 조합을 이루네요.
따뜻한 치즈와 족발이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치즈가 딱 제스타일인거예요~~
치즈를 추가로 시켰더니 3000원....하지만 너무 느끼해져버렸어요.
다음엔 치즈는 추가로 안시키기로 했어요.

열심히 일한 당신~
쉬어줘야죠~

작성일 2014.09.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