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7박 8일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둘쨋날_ 낫 린 호텔 다낭 (Nhat Linh Hotel Da Nang)다낭 시내가 보이는 뷰의 호텔 본문

해외여행

[7박 8일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둘쨋날_ 낫 린 호텔 다낭 (Nhat Linh Hotel Da Nang)다낭 시내가 보이는 뷰의 호텔

룡룡 스토리♡ 2018. 8. 15. 23:26
728x90
반응형
[7박 8일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둘쨋날_ 다낭 시내가 보이는 뷰의 호텔
낫 린 호텔 다낭 (Nhat Linh Hotel Da Nang)
밤비행기로 도착했을땐 어두워서 안보였는데
다낭시내가 보인다
이 호텔은 뷰 때문에 벌써 2번째 방문
작년에도 밤비행기로 왔을때 왔던 호텔
공항이라도 가깝고 큰 창이 너무 좋아

아침뷰~
공항에 도착해서 짐을 찾고
유심을 사고, 환전을 하고
3년째 찾는 베트남에서 제일먼저 하는 일이다
이제는 제법 익숙하다
작년과 다른게 있다면, 그랩을 이용한다는 점?
미리 이것저것 글을 읽어본 덕분이였을까?
공항에서 자신이 그랩기사라며 자기 차를 타러 가자고 오는 사람이 너무 많았다
가격을 좀 뻥튀기 한다는 말이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직접 부르겠다며 그랩기사를 직접 불러 무사히 숙소까지 왔다
아, 그런데 예약한 방보다 더 낮은 레벨의 방을 주고,,ㅠ 또 방을 바꾸고..
조콤 당황했지만 그래도 안정을 되찾았다

다낭 시내를 한눈에 보며 식사
이때부터 우리의 조식은 푸짐하지 않은적이 없다
저걸 다 못먹는게 함정

내사랑 에어부산
이제 새우볶음밥이 아니라 소불고기 브리또를 줬었다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어둠 ㅋ
어디 팔면 사먹고 싶다던 동기녀석
귀요미
옆자리 아저씨가 도시락 사오신걸 먹으시길래
브리또 우리 달라고 말할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