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다낭 호이안 여행] 빅토리아 호이안 비치 리조트 앤 스파 (Victoria Hoi An Beach Resort & Spa)_ 1일차 본문

해외여행

룡룡 스토리♡ 2023. 6. 6. 22:37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4일차.

이번에도 3번째 방문쯤 되는것 같다.

베트남 분위기 물씬 풍기고, 한국인이 별로 없어서 좋아라 하는 빅토리아 호이안 비치 리조트 앤 스파.

이곳도 연박으로 2박 예약했다

빅토리아 호이안 비치 리조트 & 스파

Biển, Âu Cơ, Cửa Đại, Hội An, Quảng Nam 51353 베트남

빅토리아 호이안 비치 리조트 & 스파 · Biển, Âu Cơ, Cửa Đại, Hội An, Quảng Nam 51353 베트남

★★★★★ · 리조트

www.google.co.kr

그랩을 타고 이동. 숙소간 간격이 매우 가까워서 금방 도착했다.

3년만인데 비주얼 그대로~~~

짐을 가지러 아무도 안나와서 우리의 남친과 남편들이 직접 들고 올라갔다는 슬픈 사연..

느낌이 쎄하구려..

로비~ 넘어로 보이는 비쥬얼이 설렌다~~

그런데 로비에도 프론트에 직원 한명밖에 안보여서 두근두근.

다들 어디가셨는지?ㅋㅋㅋ

아..로비에 한국인들이 많이 보인다 ㅋㅋ

유명해졌구나 ㅋㅋ

웰컴티는 진저?

시원하게 웰컴티를 마시면서 체크인을 기다려본다~

하루하루 다른방을 잡았는데 룸 업그레이드를 이틀 다 해주셨다~~

굿~~~

가든뷰에서 씨뷰로~~

베트남 갬성 가득한 룸에 도착.

아~ 기억난다. 이 감성 ㅋ

1층 독채로 되어있는 룸은 실내가 넓고 구조도 맘에 들었다.

침대도 넓고 좋다~굿굿~

대신 푹신하진 않다는~

욕실이 제법 크다~

욕조도 있고~ 샤워부스도 있고.

세면대가 있는 이 공간 참 마음에 들었다

가지런히 잘 정돈되어 있다.

씻을수 있는 공간이 굉장히 잘 세분화 된 느낌이랄까?

수건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었다.

큰 샤워타올 2장, 일반 수건 2장.

세면대 옆에 한장, 화장실쪽에 한장 걸려있었고,

손 닦을수 있는 작은 수건도 한장.

이곳은 욕실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있는 야외 샤워장.

프라이빗하게 마련되어 있지만~

여기서 씻지는 않았다.

왠지 벌레가 있을것 같아서~~첫날 사진만 찍고 내다보지도 않았던 곳. ㅋㅋ

욕실 반대편에는 화장실과 또 다른 공간이 있었다.

화장실 들어가기 전 왼쪽 문은 커넥팅 문이다.

이쪽에서 열고 반대쪽 방에서도 열면 연결되는 공간.

옆방에 우리 일행이 묵어서 한번 열어봤는데~ 굳이 이 문으로 다니진 않았다.

다만 화장실이 마주보고 있는 구조라 다소 소리에 민감한 사람은 조심해야할것 같았다.

호텔 내부에서 입을 수 있는 가운

샤워가운, 우산, 옷걸이.

야외 의자에 깔수 있는 쿠션도 방안에 있네~ 나중에 들고나가야지~

사이공모자도 있네~~

런드리백이랑 금고

커피는 커피머신이 있네~

슬리퍼도 있고 미니바도 있고~

물 외에는 거의 유료인것 같았다.

방에서 보이는 바깥 뷰~

그림같다 아주~

차양막이 없어서 햇빛이 쨍쨍. 그늘이 생기기전에는 테라스에 못나가겠다 ㅠ

우리는 테라스 너무너무 사랑하는데 ㅋ 땡볕에 앉아있을 자신이 없다

룸이 업그레이드 되서 바다가 보이는 뷰에 지낼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티비도 있고 쇼파도 있고~~

우리는 한국에서 들고간 HDMI로 넷플릭스를 연결해서 티비를 봤다~

세상 너무 좋아졌지~~

그렇게 2박 3일 후 케이블을 두고 숙소를 옮겨서~ 아고다로 메시지를 보내서 케이블을 찾으러 간 에피소드. ㅋㅋ

밖에서 바라본 우리 숙소~

숙소 정할때 1층이면서 프라이빗 하고, 테라스가 있으면 좋고,

창도 넓은 모든것이 완벽한 ~ 이곳~

점심을 먹으러 나가본다.

사실 우리 숙소는 본채(로비, 레스토랑, 수영장)에서 꽤나 제일 안쪽에 붙어있는 숙소였다

하하하

한참 걸어가야하지만~

그래도 좋아 ㅋ 룸업그레이드 됐으니까~

우리 숙소 왼쪽 반대편에는 해변이 있다.

3년전에는 가봤는데~ 이번에는 너무 더워서 걸어갈생각도 안해봤다

우리의 사랑. 빅토리아 호이안 수영장~

날씨가 더워서 수영하는 사람은 많이 없었다

잠깐 썬베드에서 쉬는중이신듯.

예전과 다르게 한국인들이 많구나~

수영장에 꽤나 크게 바뀐건. 노란색 난간.

바다를 바라보는 썬베드까지 넉넉하게 있었는데. 난간이 생기면서 반대편 바다를 바라보는 뷰는 없어졌다

아쉬워~

그림같은 수영장 너무 맘에 들어~

점심을 먹으러 나가려다가 바로 멈춰섰다.

3~4분 정도 걸었는데 너무 뜨겁고, 덥고.....나갈 자신이 없었다. 그래서 숙소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아무도 없었다~

메뉴판을 정독해도. 우리가 먹는 메뉴는 항상 비슷

망고주스와 맥주. ㅋ 사이다~

망고주스들이 왜이리 썩 맛있지 않을까.

망고가 아직 덜 익은 계절인것 같다.

오늘은 파스타를 먹어보기로 했다~

파스타와 또또또 볶음밥

그리고 피자~ ㅋㅋㅋ

오빠가 찍은 음식 사진 ㅋㅋ

# Tên món
F - Rice Seafood (씨푸드 볶음밥) - 250,000 vnd (12,500원)
Pizza margherita (마르게리타 피자)- 250,000 vnd (12,500원)
Spa . Shrimp (쉬림프 파스타)- 320,000 vnd  (16,000원)
Tiger Dra Bi (타이거 비어) - 90,000  vnd  (4,500원)
F / J Mango (망고주스) - 80,000 vnd (4,000원)
Sprite (스프라이트)- 60,000 vnd (3,000원)

Tiền hàng ( Subtotal ) 1,140,000d
Phí dịch vụ ( S.CHRG ) ( 5 % ) 57,000 ₫
Tiền trước thuế ( Total before taxd 1,197.000 ₫
Thuế GTGT ( VAT ) ( 10 % 119,700 ₫

Tổng thanh toán ( Total due) 1,316,700 ₫
Còn phải thu 1,316,700d  (65,835원)

4인 기준

메뉴 3개, 주스, 음료수, 맥주. 해서 65,835원

점심을 먹고 숙소로 다시 돌아가보자!~

이제 수영하시는 분들이 보인다~~

구름 살짝~~~

진심을 다한 스파 마사지

[다낭 호이안 여행] 진심을 다한 스파 호이안점_ 3일차 방문(1일 1마사지)

1일 1마사지 이행중. 오늘도 마사지 받으러 나왔다~ 우리 여행에 가장 큰 목적은 호캉스 (수영, 마사지) 숙소 앞으로 데릴러 온 진심을 다한 스파 픽업 벤. 카톡으로 당일 예약을 했는데도 예약가

kym850523.tistory.com

마사지를 마치고 숙소로 복귀~

오~ 글을 쓰시는건가?

숙소에 돌아오니 수영장 옆 한켠에 예술하시는 분이 보였다

저녁 수영을 해보기로 했다.

더위가 식어서 사람이 많이 없긴 했는데, 그래도 뜨거운 햇빛을 받을 자신이 없어서.

풀바 이용도 못했네

베드에 누워서 여유 즐기는중~

수영을 하고 저녁을 먹으로 나갈 생각이었는데

오빠는 식당 문 닫는다고 빨리 가자고 했는데, 우리가 아무생각없이 버팅겼구나~

수영 잠깐하고 씻고 나갔더니 9시. 가게들 문닫았다.

그리하여 구시가지까지 달려나가 식당들을 돌아다니다가 길거리에서 반미를 먹은 사연.

야시장 길에서 팔던 반미와 망고주스가 제일 맛있었다~!!!

* 올드타운 시장 구경

[다낭 호이안 여행] 올드타운 시장 구경

진심을 다한 스파 차량이. 올드타운 드랍해달랬는데 ㅋㅋ 저 멀리 어디 시장에서 내려줘서. 걸어걸어 가다보니. 시장구경이 되어버렸다 뭔가 느낌이 있고, 감성이 있어서 사진을 막 찍어봤다 베

*올드타운 스타벅스

[다낭 호이안 여행] 스타벅스(Starbucks)_베트남 감성 커피 타임

다낭 스타벅스는 가봤는데~ 호이안 스타벅스는 처음이다~ 건물도 약간 베트남 감성 충만하게 생겨서~~ 구웃. 맛있는 커피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마사지 받고 와봤다 호이안 스타벅스(Starbucks) 40 Tr

kym850523.tistory.com

다음날 아침. 여전히 햇빛은 뜨겁고~~

조식을 먹으러 갈때 우산, 양산, 썬크림 필수.

오빠는 숙소에 있는 우산 들고 나갔다.

밖에서는 전혀 먹을 수 없는 온도.

우리의 조식.

쌀국수, 스크램블, 크로와상이랑 커피, 과일~~ 구웃.

오늘도 날씨 너무 좋다~~

숙소들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이유인것같다~

이 더위에 페인트칠을 하고 계시네~

관리가 아주아주 잘되고 있는 빅토리아 호이안 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