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양산 원동 카페] 낙동강 전망대 아덴 원동점 _ 이국적인 뷰 본문

카페&디저트

[양산 원동 카페] 낙동강 전망대 아덴 원동점 _ 이국적인 뷰

룡룡 스토리♡ 2023. 2. 22. 13:11
728x90
반응형

양산 원동에 미나리 삼겹살을 먹고 커피가 땡겨서 초이스 한 집. 

인스타그램에 꽤나 많이 올라와있어서 가보고싶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이곳이 그곳이라고???

주차장에 차가 많았고, 우리는 어차피 테이크아웃 할 생각이어서 

그냥 들어갔는데~

우와~

낙동강을 뷰로 한 이 카페는. 

날씨가 좋으면 야외 자리가 아주 전쟁일것 같다.

동남아에 온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

카페로 들어가본다.

아덴 카페가 꽤나 많아서 규모가 궁금하다

관공농원. 

첫번째 건물은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과 더불어 관광농원,팜스테이 공간이다.

두번째 건물 공간으로 넘어가봤다

커피를 주문 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밖으로 나갈수 있었다.

카페는 규모가 아주 컸다 

구석구석 모든 공간을 쓸수 있었다.

카페 구경~~

오늘은 흐린 날시 덕분에 더 운치있었다.

분위기가 좋아서 연신 셔텨를 누를수 밖에 없었다

오빠가 사진 찍어주셨다

커피는 아이스바닐라라떼. 

테이크아웃

컵홀더 너무 예쁘다

2층에도 좌석이 있었다.

굿즈를 같이 팔고 있었다.

살짝 구경~

  • 전화번호 :070-8823-7774
  • 테마카페
  • 주소 | 상세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리 1019-3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