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거제도 브런치 카페] 언니의 로망 _ 빵이 맛있는 브런치 본문

카페&디저트

[거제도 브런치 카페] 언니의 로망 _ 빵이 맛있는 브런치

룡룡 스토리♡ 2023. 2. 14. 10:03
728x90
반응형

여행 둘쨋날. 

밥집을 갔다가 카페를 가는 루틴을 생각하다가 전날 술도 많이 안먹어서 

딱히 해장도 필요없고, 그래서 브런치를 먹기로 했다. 

숙소랑 13분 거리라서 체크아웃을 좀 빨리 해서 우리가 1번 손님으로 들어왔다

언니의 로망. 

주차공간은 카페 근처로 비어있는 공간에 대면 됐다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주차 공간 알려주셨다.

바닷가가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한 카페. 

집같은 느낌이 든다. 

거가대교 인근에 위치해있다.

가게 입구에 있던 강아지. 

이름도 아지다~ 우리가 왔을땐 사장님과 산책을 나갔다~

카페로 입성. 

카페는 1층만 있다. 

가게 내부는 매우 아기자기하다. 작은 미니어쳐가 100개는 있는것 같다.

구석구석 찾아서 보는 재미도 있다.

내부 테이블은 총 6개.

우리는 우선 브런치를 주문하기로 했다.

브런치 주문시 음료는 별도 주문~

언니플레이트 15,000원, 오빠 플레이트 15,000원

언니플레이트( 오늘의 채소, 베이컨, 소시지, 달걀, 파인애플, 크로와상)

오빠 플레이트(오늘의 채소, 햄, 프라이포테이토, 달걀, 과일, 프렌치토스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다.

1인 1개씩 먹기는 많아 보였는데,, 1인 1개 시켰어야 했었다 ㅋㅋ 넘 맛있었다

주문을 했으니 가게 내부를 구경해볼까~ 

테이블 위에 있는 꽃이 너무 감성적이었다.

구석구석 구경잼. 

창틀에도 올려져있는 피규어~

마당에도 테이블이 제법 많았다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 앉기 좋겠다.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바다 보면서 먹기에 딱 좋을것 같다

식물도 있고 인형도 있고~ 

아기자기하게 카페를 꾸며놓으셨다.

여기 앉아도 좋을것 같았는데 더 편해보이는 좌석이 있어서 카페 센터에 자리잡았다

생화였으면 더 싱그러운 느낌이었겠지만

조화라도 꽃이 있으니까 너무 예쁘다

카페는 가족분들이 운영하시는것 같아서 분위기도 좋아보였다.

요런 귀요미한 아이템은 오랜시간 모아 뒀던 것 같다. 소중히 모두 전시되어 있었다.

 

드디어 브런치가 나왔다 

브런치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진리지~

오빠는 속이 쓰려서 녹차라떼.

카페인이 힘든 후배는 카모마일차.

크로와상과 프렌치 토스트 진짜 핵존맛. 

빵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부드럽고 따뜻하고 입에서 살살 녹았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세상 맛있었다.

소세지도 맛있었고, 계란 후라이도 굿굿. 

야채도 싱그럽고 신선했다.  맛있게 잘먹었다

브런치 간만에 먹으니까 매우 만족. 브런치 투어를 떠나야겠다

  • 전화번호 :055-635-1419
  • 카페
  • 주소 | 상세경남 거제시 장목면 송진포리 121-4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