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기장 일광 까페] 비치다 까페 _ 여유로움을 즐길수 있는 최고의 공간 본문

맛집

[기장 일광 까페] 비치다 까페 _ 여유로움을 즐길수 있는 최고의 공간

룡룡 스토리♡ 2017. 9. 1. 12:04
728x90
반응형
[기장 일광 까페] 비치다 까페 _ 여유로움을 즐길수 있는 최고의 공간

기장 아구찜을 먹고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비치다 까페로 향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우리는 꽤나 괜찮은곳으로 자리를 잡았다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았고 야외 자리가 너무 매혹적이였다

초록 잔디위에 빨간 빈백쇼파, 파란하늘
너무나 그림같았기에 냉큼 자리를 잡았다

까페는 군데군데 구경할 곳이 너무 많았다
루프탑도 매력있고,
실내도 여기저기 눈 가는 곳이 많았다

각각의 공간마다 분위기가 저마다 달라서 더 매력있는것 같다

가을을 목전에 두고 하늘이 높아지고 구름도 그림같이 예쁜 하루였다

주문을 하러 갔다
무심한듯 디테일한 인테리어는 발길을 멈춰서게 한다



우리는 여느날처럼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주문했다
임즈의 생일파티였다고 할수 있나
일단 케이크는 샀는데
노래는 불렀고,
우리의 생일파티가 점점 성의없어지고 있는것 같다
그래도 함께 하는게 중요하니까~

커피와 케이크가 나왔고 우리는 미친듯이 사진을 찍어댄다
여자들의 취미생활 같은거라고 생각한다
남자들이 이해못할 어떤 부분.
물론 이해 잘 해주는 사람도 많다

그늘 아래서 수다를 신나게 떨다가
친구들 수다떠는 소리가 점점 멀어진다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햇빛, 친구들의 익숙한 재잘거리는 소리에 잠이 들었다
여유. 휴식.

함께 있으면 편한 사람들과 주말 여유를 만끽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