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수영 맛집] 너희집 _ 친절하신 사장님과 맛까지 일품 '취향저격' 본문

맛집

[수영 맛집] 너희집 _ 친절하신 사장님과 맛까지 일품 '취향저격'

룡룡 스토리♡ 2017. 8. 25. 09:07
728x90
반응형
[수영 맛집] 너희집 _ 친절하신 사장님과 맛까지 일품 '취향저격'

영화를 보고 늦은 저녁
위가 아픈 나를 위해 일반식으로 메뉴 고민중
무릎을 딱 치는 곳을 찾았다

외관을 보자마자 나는 벌써 웃고 있었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밥까페 술까페 '너희집'
분위기에 일단 반했다

날씨가 아직 더웠다
어젯밤은 열대야에 낮에는 폭염이였으나
야외가 좋은 나는 신이나서 밖에 앉자고 말했다
나중에 모기에 테러와 더위가 몰려와 급 미안해졌다

짠~ 이 든든함은 뭐지
나는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주문했고
그들은 참치김치찌개와 두루치기를 주문했다

 나눠 먹으니깐 더 맛있다

음악도 너무 좋았고 조명도 최고였다
맛있고 가격도 비싸지않아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