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기장 일광 까페] 감성을 충족시키는 갤러리 까페_루프탑까지 다 갖췄다 본문

맛집

[기장 일광 까페] 감성을 충족시키는 갤러리 까페_루프탑까지 다 갖췄다

룡룡 스토리♡ 2017. 8. 20. 03:29
728x90
반응형
[기장 일광 까페] 감성을 충족시키는 갤러리 까페_루프탑까지 다 갖췄다

내가 일광해수욕장을 온적이 없던가?
밥집을 클리어 하고 난 우리의 목적지는
사실 기장 비추다 까페였는데
멀리 보이는 루프탑에 마음이 뺏겼다

예전에 이 까페의 과자를 선물받아 먹어본적이 있었다
그또한 어렴풋이 기억이 나서 깜놀

살짝 설명을 덧붙이자면 갤러리까페
굉장히 크리에이티브하고 세련된 느낌
취향저격

음료를 주문하고 까페 구경을 나섰다

각 층마다 분위기가 있었다

갤러리를 겸하고 있는 까페
앞에 공간은 용도를 모르겠지만

역시나였다
내가 좋아하는 뷰
루프탑은 최고였고 바닷가도 잔잔하다

평일엔 커피가 과하다
주말엔 나름 한잔 정도만
달달한 디저트 팡도르 를 준문한지라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일광해수욕장 바다의 파는 잔잔하고 까페는 조용하고 좋았다
흐리긴 한데 나름 시원하다~

까페 구석구석 보는 재미가 최고일듯

오늘 이 까페를 나의 지인이
일광을 또 우리 지인이
오늘 일광 핫플레이스인가요~

일광해수욕장을 보면서 귀가

분위기가 다르다
부산의 어느 바다와도 다른 분위기
꼭 여행을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