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포항 까페] 여행중 들린 구룡포 까페 모캄보 _ 루프탑에서 보는 동해바다가 예술 본문

맛집

[포항 까페] 여행중 들린 구룡포 까페 모캄보 _ 루프탑에서 보는 동해바다가 예술

룡룡 스토리♡ 2017. 9. 7. 09:51
728x90
반응형
[포항 까페] 여행중 들린 구룡포 까페 모캄보 _ 루프탑에서 보는 동해바다가 예술

커피 마시는 문화가 언제부터 자리잡은걸까
식사 후에는 까페. 쉬고싶을땐 까페
너무 이쁜 까페가 많아져서 까페를 즐기는 재미도 쏠쏠하다

구룡포 까페를 검색하니 수없이 많은 까페가 검색이 되서 의아해했다
하나하나 눌러본 결과 다방
순간 빵 터지며 멘붕이 왔다
뷰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곳에 가고싶어졌다
바다가 보였으면 좋겠다
문득 작년에 찾았던 까페 모캄보가 떠올랐다

펜션부터 까페까지 나는 어느덧 추억여행을 하고있었던 것이다


작년에는 비가 와서 야외는 꿈도 못꿨는데 과감하게 밖으로 나가기로 했다
날씨는 가을에 접어들었기때문에 덥지도 춥지도 않은 온도
루프탑으로 가는 순간 마음이 콩닥콩닥 뛰었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와 다양한 의자들
나는 빈백쇼파를 찜했다
이러다가 곧 집에 장만할것 같다
큰일이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음료를 주문했다
난 아이스바닐라라떼로~

도란도란 수다를 떨며 광합성을 시작했다
낮잠을 자도 딱~좋겠다

구름도 하늘도 너무 예쁘고, 그림같은 휴식이었다
매일 이런 여유 즐길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너무 달달한 휴식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