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환경 콘서트] 환경과 에너지를 생각하는 콘서트 -부산 ① 이기찬 본문

문화

[환경 콘서트] 환경과 에너지를 생각하는 콘서트 -부산 ① 이기찬

룡룡 스토리♡ 2015. 9. 14. 20:57
728x90
반응형

환경 콘서트 - ① 이기찬


오랜만에 콘서트를 찾았어요.

라인업이 두근두근


이기찬은 처음 보는거라 너무 좋았어요.



3Soul Ballad

save the Environment & Energy Concert


라인업

이기찬

이치헌과 벗님들

JK김동욱 & 지브라 밴드




꺅~

한때 발라드계를 주름잡았던 이기찬님~

요즘은 활동이 뜸해서 잘 볼수 없었는데

콘서트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잘생겼어요

대박



세월을 비켜간 외모~

최고예요

자리도 가까워서 조각외모를 눈 앞에서 볼수 있는 영광을~



예의도 너무 발랐어요

바른청년~

최근 나온 신곡 흥얼거렸었는데

라이브로 들으니깐 참 좋았어요



감기와 또한번 사랑은 가고는

정말 명곡이었는데

다시 들어도 너무 좋았어요



무대가 빛이 나네요~



벡스코 오드토리움에서 진행된 환경콘서트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환경콘서트 인 만큼 무대도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느낌이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