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룡 스토리♡

[유니버셜발레단 호두까기 인형] 겨울 단골 공연 호두까기 인형 _ 동화 속으로 떠나는 낭만적인 여행 본문

문화

[유니버셜발레단 호두까기 인형] 겨울 단골 공연 호두까기 인형 _ 동화 속으로 떠나는 낭만적인 여행

룡룡 스토리♡ 2015. 5. 14. 13:01
728x90
반응형

겨울이 되면 어김없이 하는 공연 '호두까기인형'


포스팅을 하다가 문득

이 포스터를 보고,

아 재밌었지 하고 생각하고 보니,

벌써 2013년, 오래전이었네요


장소는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차이콥스키의 아름다운 음악과 환상적인 춤으로 동화를 완벽하게 그려낸 유니버설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 


군무가 인상적이었던 유니버설발레단.

눈을 뗄수가 없었죠~


호두까기인형은 안무가 '마리우스 프티파'와 작곡가'차이코프스키'에 의해 탄생된 고전 발레의 대표작으로
1982년 당시 러시아의 황실극장이었던 마린스크 극장에서 초연된 이후,
120년이 지난 오늘까지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화려한 의상과 어우러져 눈도 귀도 즐거운 공연이었어요


자리도 매우 앞자리였어요~

집중 완전 최고~


우아하게 클래식을 즐기는 친구와 함께

문화생활을 했네요


두번 세번 봐도 질리지 않을 공연이었어요



공연을 마치고 어느덧 밤~~


급 발레 공연이 보고싶네요~



728x90
반응형